상단영역

본문영역

[힘내세요.코로나19] 서울 성동구.안전한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 즐기자

[힘내세요.코로나19] 서울 성동구.안전한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 즐기자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3.18 10: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연령층 즐길 수 있는 무료 영화 상영으로 코로나19에 ‘심리적 방역’ 기대

▲ 자동차 극장이 설치될 살곶이 체육공원 모습

[서울시정일보] 서울 성동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파가 몰리는 극장을 찾기 꺼리는 주민들을 위해 살곶이 체육공원에 ‘자동차 극장’을 열었다.

구는 코로나19로 불안과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이 지쳐있는 주민들의 안정과 힐링을 위한 ‘심리적 방역’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극장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오후 7시 30분에 살곶이 체육공원 내 운동장에서 운영된다.

상영영화는 20일에는 ‘라라랜드’, 21일에는 ‘신과함께’, 마지막 22일에는 애니매이션 ‘코코’ 로 대중성과 더불어 재미와 감동을 한 번에 선사 할 최고의 흥행작들로 구성했다.

영화 관람료는 무료이며 차량 50대를 우선 예약 받는다.

오후 6시부터 영화 종료 시까지 운동장 내 주차료는 면제된다.

한편 자동차극장 운영본부에서는 손소독제 및 체온계를 비치하고 구급차가 대기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살곶이 체육공원 내 운동장 방역을 매일 실시한다.

극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을 원칙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음료, 주전부리 등 먹거리는 제공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직접 준비하는 것이 좋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심신이 지치고 불안과 스트레스로 힘든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 편히 영화를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 며 “향후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지속적 운영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며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문화생활을 이번 주말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