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연예] 박유천, 성폭행 혐의 피소…소속사 "일방적 주장" 해명

[연예] 박유천, 성폭행 혐의 피소…소속사 "일방적 주장" 해명

  • 기자명 최봉호
  • 입력 2016.06.14 02: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 "고소장 접수…증거품 국과수 분석 중"


그룹 JYJ의 멤버 박유천.

  [서울시정일보-최봉호기자] 현재 사회복무요원(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인 가수 겸 배우 박유천(30)씨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0일 이모(24·여)씨가 박씨를 강간 혐의로 고소해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유흥업소 종사자인 이씨는 지난 4일 오전 5시쯤 강남구에 위치한 한 유흥업소 화장실에서 박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경찰에 접수시켰다. 

이씨는 사건 발생 한 시간 전인 오전 4시쯤부터 박씨와 함께 룸 안에서 합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고소장과 함께 이씨는 사건 당시 입고 있던 속옷 등을 증거물로 제출했다. 사건을 담당한 경찰은 증거물을 국과수에 유전자 분석을 의뢰해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또 경찰은 해당 업소 복도에서 설치된 폐쇄회로(CC)TV를 확보했으나 특이점은 발견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룸 안에는 CCTV는 없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피해자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다"며 "피해자 조사가 끝난 후 피의자 박씨에 대한 조사 계획을 세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에 대해 박씨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적극 부인하고 나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박유천을 고소한 상대측의 주장은 허위 사실을 근거로 한 일방적인 주장"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명인 흠집내기를 담보로 한 악의적인 공갈 협박에 타협하지 않을 것"이며 "박유천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언론 보도에 대한 경계도 드러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건은 아직 경찰 측으로부터 공식적으로 피소 사실을 받은 바 없다"며 "조사가 마무리 될 때까지 성급한 추측이나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 보도를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