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전주시] 전북간호조무사회, 마스크와 손세정제 지원 나서

[전주시] 전북간호조무사회, 마스크와 손세정제 지원 나서

  • 기자명 김상철 기자
  • 입력 2020.03.11 09: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전라북도간호조무사회,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마스크와 손세정제 ‘전주사람’에 기탁

[서울시정일보] 전북 지역의 간호조무사들이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와 손세정제 지원에 나섰다.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10()전라북도간호조무사회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탁받았다.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은 (사)전라북도간호조무사회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탁받았다.(사진제공 - 전주시)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은 (사)전라북도간호조무사회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탁받았다.(사진제공 - 전주시)

()전라북도간호조무사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난달 추진 예정이었던 정기총회 일정을 연기하는 대신 개최비용을 기부키로 뜻을 모아 300만원 상당의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전주사람에 기탁했다.

 

전주사람은 이날 기탁된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전주의 지역아동센터를 이용 중인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라북도간호조무사회장은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를 위한 예방책이 우선적으로 필요하다는 점에 회원들이 뜻을 모아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협회 회원들과 한마음으로 코로나19예방을 위해 더욱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 이사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뜻을 모아주신 ()전라북도간호조무사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후원물품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잘 전달돼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