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연예] MBC 놀면뭐하니. “우리 지금 비상사태야”

[연예] MBC 놀면뭐하니. “우리 지금 비상사태야”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03.06 10: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고정출연자 대표 유재석, 제작진과 늦은 밤 비상대책회의

▲ 놀면 뭐하니?

[서울시정일보] MBC ‘놀면 뭐하니?’ 고정 출연자 대표 본캐 유재석과 김태호 PD를 비롯한 제작진이 늦은 밤 긴급 회동을 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줄줄이 멈춘 비상 상황, 유재석과 제작진은 잠 못 드는 밤을 보내고 있을 누군가를 위한 심야 웃음 폭탄 프로젝트를 준비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키운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본캐 유재석이 부캐 유고스타, 유산슬, 라섹, 유르페우스를 대표해 제작진과 긴급 비상 대책 회의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놀면 뭐하니?’는 본캐 유재석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와 부캐를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하프 영재 유르페우스의 예술의 전당 입성기를 담은 ‘유케스트라’ 특집으로 클래식의 황홀한 매력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유르페우스가 제 역할을 마친 후 홀연히 떠난 상황, 시청자들은 다음 부캐와 아이템 확장 방향성에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여러 후속 프로젝트 진행 중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다수의 프로젝트가 올스톱 된 상황이다.

결국 제작진은 고정 출연자 대표 유재석을 늦은 밤 긴급 소환해 비상 대책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유재석과 제작진의 회의에는 유재석 맞춤 아이템부터 초호화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던 프로젝트까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비상 상황에서 본캐 유재석과 제작진은 코로나19 여파로 밤낮없이 수고하는 이들이 많다는 사실에 공감하며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한 웃음 선물 프로젝트, 심야 라디오 특집을 준비한다.

유재석의 DJ 데뷔 축하 사절단 지석진, 지상렬, 조세호, 홍현희, 홍진영이 등장한다.

유재석은 한걸음에 달려온 프로 예능인 동료들에게 “우리 지금 비상사태야”며 고마움을 표현한다고 전해진다.

늦은 밤 회의실에 모인 이들은 라디오 코너명부터 디제이 애칭까지 잠을 잊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준비에 매진한다.

프로 예능인들은 “유재석의 자면 뭐하니?” “유재석의 간다 뿅간다” 등 남다른 아무 말 작명 센스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캐 유재석과 예능인들이 준비한 웃음 폭탄 프로젝트 라디오 특집은 오는 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