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착한뉴스] 서울 강서구, 경기침체 속 기부행렬 ‘훈훈’

[착한뉴스] 서울 강서구, 경기침체 속 기부행렬 ‘훈훈’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3.04 1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소독제, 소독용 에탄올 등 위생용품부터 성금까지 후원물품도 다양 4일 노현송 강서구청장이 구청장실에서 국제구호개발NGO 희망친구 기아대책 관계자로부터 저소득 가정을 위한 성금 3천만원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4일(수)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구청장실에서 국제구호개발NGO 희망친구 기아대책 관계자로부터 저소득 가정을 위한 성금 3천만원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정일보] 서울 강서구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서도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구는 4일 오후 3시 구청장실에서 저소득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으로부터 저소득 아동 가정 난방용품 지원비 3천만원을 전달받았다.

이어 같은 날 오후 DB미디어에선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1천5백만원 상당의 라식·라섹 무료 시술권 10매를 기탁했다.

노현송 구청장은 “후원해주신 성금과 성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일에는 소외계층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 전달식도 있었다.

시나몬이오와 삼현제약에서 손 소독제, 소독용 에탄올 등 1천여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시대는 손 소독제 60ml 2,880개를 각각 후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