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주시] 섬유제조업체, 마스크 기부 ‘훈훈’

[전주시] 섬유제조업체, 마스크 기부 ‘훈훈’

  • 기자명 김상철 기자
  • 입력 2020.03.03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시 6개 섬유제조업체, 2일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 3만장 제작해 전주시에 전달

[서울시정일보] 전주지역 섬유제조업체들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저소득 소외계층에 사랑의 마스크를 전달했다.

전주시는 2일 전주시장실에서 김승수 전주시장과 한춘자 한일섬유 대표를 비롯한 6개 섬유업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

전주시청 전경
전주시청 전경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뜻을 모은 6개 업체들은 마스크 품귀현상과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업체들이 합동으로 제작한 3000만원 상당의 면 마스크 3만장을 전주시에 전달했다.

시는 기증된 면 마스크를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홀로거주 어르신과, 차상위 계층, 한부모 가족 등 지역의 취약계층에 우선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주지역 중소기업들과 함께 산업단지 도로변과 사업장 등을 방역소독하는 산업단지 일제 소독의 날을 추진하는 등 적극 협조해나가기로 했다.

한일섬유 대표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늘고 있어 지역사회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의 업체들과 함께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노력에 동참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주시 중소기업과장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선사해주신 업체들에 감사드린다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마스크 전달에 참여한 6개 섬유제조업체는 한일섬유(대표 한춘자) 명성어패럴(대표 김명자) 예전실업(대표 정은희) 예스더실업(대표 오금순) 동진실업(대표 백영자) 대연재단(대표 서봉자) 등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