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이팝] 크랙시, 타이틀 '아리아' 2차 티저 공개.. 핵심 군무로 민족 케이팝 접목

[케이팝] 크랙시, 타이틀 '아리아' 2차 티저 공개.. 핵심 군무로 민족 케이팝 접목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02.26 09:16
  • 수정 2020.02.26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랙시, '아리아' 2차 티저 공개.. 핵심 군무로 민족 케이팝 접목
▶ 크랙시의 역사관이 드러난 군무 '아리아' 2차 티저 공개
▶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 2차 티저 25일 6시 공개
▶ 크랙시, 민족의 고난과 역사의 명암을 표현한 뮤비 '아리아'
▶ 크랙시가 추구하는 메시지 '아리아'를 통해 전달

[서울시정일보] 신인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데뷔 타이틀곡 '아리아(ARIA)' 2차 티저 25일 6시 공개되었다.

외세의 침입에 당당히 맞서는 장면 (사진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 제공)
외세의 침입에 당당히 맞서는 장면 (사진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 제공)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 히든 걸그룹 '크랙시(CRAXY)'의 이번 2차 티저의 뉘앙스는 극기와 민족의 기상의 녹아나 있으며 한국적 이미지가 잘 표현되었고, 생동감 있는 군무가 특징이다.

'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로 구성된 크랙시(CRAXY)가 이번 티저를 오픈하며 타이틀곡 '아리아'의 반복되는 후크와 함께 그들이 펼치는 군무의 핵심 윤곽이 수면으로 올라왔다.

SAI 측에서는 "한국의 민족성을 대변하는 '아리랑'을 모티브로 한 타이틀곡 '아리아'는 차별화된 안무와 의욕 넘치는 기획을 바탕으로 준비된 곡이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의 핵심인 방송에 앞서 공개하는 타이틀곡 '아리아'의 음원, 뮤비와 함께 9트랙으로 표현하는 '크랙시'의 데뷔 음반은 3월 1일 전면적으로 공개가 된다.

전반적으로 '외세를 지켜낸 인물, 평화의 상징, 현대적 시민정서 표현, 강인한 내면과 프라이드, 국위의 상징인 궁궐'까지 디테일하게 구성, 최고의 기술진들이 CG 작업을 마치고 뮤비 본편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소속사 수장인 비엔비와 프로듀서 가키는 "오는 3월 1일 '아리아'뮤비 본편과 음원이 공개되는 '크랙시'는 한국의 강인한 민족성과 극기, 잠재적 민족성을 녹여낸 대한의 혼을 세계에 알리는 데 케이팝을 접목했다."고 피력했다. 

한편 크랙시는 오는 3월 1일 총 수록 9개의 트랙으로 데뷔 음반을 공개, 신인의 첫 음반으로서는 과감한 승부를 던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