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결혼식장] 5월부터 한강에서 낭만적인 수상 결혼식 하세요

[결혼식장] 5월부터 한강에서 낭만적인 수상 결혼식 하세요

  • 기자명 하늘벗
  • 입력 2016.04.11 09: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청접수는 4.22(금)까지 이메일 접수, 매주 일요일, 총20여 회 진행

[서울시정일보 하늘벗기자]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특별한 수상 결혼식을 올릴 예비부부 20여 쌍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박하고 아름다운 결혼문화인 작은 결혼식 개념으로 ‘물빛무대 수상결혼식’을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운영한다.

< 따스한 봄바람 느끼며 한강에서 낭만적인 수상 결혼식 어떠세요? >

5월부터 파란 가을하늘과 탁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이색적인 ‘한강 수상결혼식’이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진행된다.

참고로 여의도물빛무대는 한강 위에 떠있는 수상무대로, 평소에는 무대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무대 맞은편 돌계단에 시민들이 자유롭게 앉아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여의도_물빛무대

  ‘물빛무대 수상 결혼식’ 진행시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사항은 △물빛무대 내·외부 공간 △예식에 필요한 기본물품(단상, 촛대, 버진로드 등) △기본 음향 및 조명 △간이 신랑·신부 대기실 무료 사용이다. 단 사회자, 축가, 부케, 헤어·메이크업, 식사 등은 이용자측에서 직접 추진해야한다.

일반 예식장과 같은 피로연장, 폐백실 등은 없으나 간이 폐백실 등은 현장에서 설치하여 운영이 가능하다.

‘물빛무대 수상 결혼식’ 은 하객 규모에 따라 물빛무대 실내·외로 나눠서 진행이 가능하다. △하객 규모가 50명 내외일 경우 물빛무대 실내결혼식 △100~200명 내외일 경우 물빛무대 실내·외(둔치까지 사용가능)를 사용할 수 있다.

1차 신청접수는 오는 4.22(금)까지이며, 신청방법은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bluebird0107@nate.com)로 신청서 및 가이드라인 동의여부를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심사 및 선정기준은 한강에서의 연애추억 스토리(다문화가정, 리마인드웨딩 등 모두가능), 물빛무대 결혼식 취지(작은결혼식), 물빛무대 현장답사가 가능한자 등이며, 이를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최종 20팀을 선정한다.

1차 심사 발표는 4.25(월)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를 통해 진행된다.

 1차 심사 발표 이후에는 수시 접수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여의도 물빛무대는 마포대교와 서강대교 사이 수상에 떠 있으며, 오시는길은 5호선 여의나루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여의도한강공원으로 진입하여 마포대교 방향으로 걸어오면 된다.

‘물빛무대 수상 결혼식’에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강사업본부 한강결혼식 운영팀(☏070-4705-6789)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