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제] 경기도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입점부터 프로모션·판매까지 지원받자

[경제] 경기도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입점부터 프로모션·판매까지 지원받자

  • 기자명 한동일 기자
  • 입력 2020.02.05 08: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2020년 경기도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개척 사업’ 추진

▲ 경기도청

[서울시정일보] 경기도가 올해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온라인 몰 입점을 지원, 판로 개척 및 내수 판매 증진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같은 내용의 ‘2020년도 경기도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개척 사업’을 추진, 사업 참여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충분히 상품성을 갖춘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온라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입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사업대상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으로 분기별 30개사씩을 모집, 총 120개사를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20개 채널에 입점하게 되며 상품 등록부터 채널별 프로모션, 판매 대행까지 지원된다.

입점 가능한 플랫폼은 경기도주식회사 자사몰, 종합몰 7곳, 오픈마켓 6곳, 소셜커머스 2곳, 온라인플랫폼 2곳, 폐쇄몰 2곳이다.

도는 1분기에 참여할 30개사를 오는 2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작성해 14일 오후 6시까지 담당자 이메일 또는 경기도주식회사에 방문/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 및 선정위원회를 통해 지원기업을 선정하게 되며 평가항목은 제품경쟁력, 제품 신뢰성, 구체적 사업화, 기대효과 등이다.

장애인고용기업, 여성기업, 벤처기업, 사회적기업 등은 선정 시 우대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