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연예] MBC 놀면 뭐하니...‘갖고 싶다 유산슬~’

[연예] MBC 놀면 뭐하니...‘갖고 싶다 유산슬~’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01.31 14: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이 내 폰 안에 소장 욕구 뿜뿜 이모티콘 24종 드디어 출시

▲ ‘놀면 뭐하니?’

[서울시정일보] '놀면 뭐하니?-뽕포유' 소속 트로트 가수 유산슬의 잔망미를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산슬티콘’이 오늘 전격 출시됐다.

31일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유산슬을 사랑하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늘 유산슬 이모티콘 ‘산슬티콘’을 출시했다”며 “트로트 신동의 풋풋한 발걸음을 응원해주신 시청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행보도 많이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키운 유산슬은 자기도 모르던 트로트 재능을 발견해 데뷔부터 콘서트까지 100여 일 만에 해낸 ‘괴물 신인’. 특유의 능력치와 매력으로 전 세대의 마음을 싹 다 사로잡으며 ‘트로트의 꽃’으로 성장했다.

유산슬 카카오톡 이모티콘 ‘산슬티콘’은 언제 어디서나 유산슬의 덕후 임을 뽐내고 싶은 팬들을 위해 준비됐다.

데뷔부터 1집 월드투어까지 유산슬이 걸어온 모습을 포착해 유산슬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완성했다.

이 외에도 유산슬을 만든 ‘박토벤’ 박현우와 ‘정차르트’ 정경천, ‘작사의 신’ 이건우까지 ‘유벤져스’ 이모티콘도 엿볼 수 있다.

‘놀면 뭐하니?’는 ‘산슬티콘’ 출시를 오래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주접문챌린지 #유산슬삼행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집 월드투어 이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유산슬은 지난 설 특집으로 방송된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를 통해 트로트 대세 송가인과의 듀엣이 예고돼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