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한폐렴] 생존의 길. 진지하게 우한폐렴?...백신은 없다. 인체의 면역력 강화 뿐

[우한폐렴] 생존의 길. 진지하게 우한폐렴?...백신은 없다. 인체의 면역력 강화 뿐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1.31 00: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는 수십억. 수백억의 바이러스에 의해 균형을 잡고 살고 있다.
결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지면 바보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우한폐렴이 인류 72억명(혹은 75억명)의 生死의 일부를 공격하고 있다. 중국 시진핑 주석은 우한폐렴을 '악마'라고 지칭을 했다.

경자년 1월 30일 현재 심각해지는 우한폐렴은 전 세계 인류를 위협하고 있다.국내는 6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

이 악마의 길은 어디가 시작이고 끝인지는 모른다.

하지만 생존의 길에서 인간의 세포는 나선형 단세포이던지 원자 진동 주파수 등등의 과학의 세계가 있다. 치유의 원리는 간단하다.

우한 폐렴의 치유극복의 방향을 제시한다.
生死의 여탈은 하늘의 이치이지만 모두가 인연과보이다.
중공의 생물학 무기의 일종인 우한바이러스연구소의 어리석은 탐욕의 인간의 못난 놀이이다.
어리석은 과욕의 식탐의 벌이다. 모든 생명은 존중되야 하며 동물복지도 있다.

생명은 진화의 동물이다. 진화의 여정에서 여러분도 동물인적이 있다. 반드시라고 말하고 싶다. 생사의 여정에서 지금의 인간의 모습이다.

인류가 숲에서 나온지 250여년. 짧은 역사에서 필자는 일본군의 731부대의 마루타 실험의 만행을 기억한다. 곂치는 생각은 우한바이러스연구소는 악마의 현장이다.

만생만물의 생명존중을 노래하며!
필자는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中道의 길을 가는 인간 못난이 길이다.

인체의 장수의 원리는 면역력 증강뿐이다. 물론 만능은 아니다.
하지만, 인간의 생존 기간에 면역력 증강은 고통의 해방이다. 온갖 자본주의 부자놀음에서 아픔을 벗어난 인생의 놀음은 좋은데 인간은 아프면서 사는게 인생이다.
결국 60갑자의 시간에서 인류는 연령에 따라서 그렇게 살고 죽고 사는 드라마였다.

인체의 원리는 스트레스(뇌의 스트레스) 뼈, 피의 건강감정의 기본이다. 피가 불량하면 인체의 모든 뼈에 불영향의 공급으로 뼈가 아파진다.
그리고 먼역력 저하로 몸의 행동거지는 날로 피곤해진다. 이를 늙음이라한다. 노인이 되는것이다.

중요한 점은 인간의 의식이 주편의 환경을 창조한다는 것이다. 병과의 전투에서 자진의 의식이 중요하다. 역시 산다는 의지가 강한 사람은 과학적 조사에서도 더 생존한다.

다시 돌아와서 기본은 인간의 피는 현대화의 과학의 피산물로 공해 미세먼지 식품 오염. 화학식품 등등해서 섭취하는 음식물이 피가 석회질 염증 등 오만 가지로 피를 탁하게 만들어 뼈로가는 영양분이 통증을 일으킨다. 그리고 먼역럭은 저하되고 감기 몸살로 오는게 이치이다.
만병을 이기는 방법은 면역력을 높이면 장수한다.

1. 한의학적인 면이지만 마늘이다. 그리고 양파와 생강 그리고 대추이다. 식품이다. 먹는게 보약이다.

조리 방법은 많다. 6쪽 마늘을 전자레인지에 약 2~3분간 구워서 먹으면 좋다.
언급했듯이 마늘 양파 생강 대추를 넛은 우려 먹는 차는 그야말로 보약 중 보약이다.
돈있는 분들은 영지버섯을 넣어 끓여 마시면 매우 좋다.

홍삼의 사포닌도 좋다. 도라지도 좋다

2.마늘을 다져서 양파를 대추를 감초를 넣고 추가로 자연꿀을 넛고 다려서 차로 마시면 불로장생한다.

3.여기에다 경제 능력이 되는 분들을 종합영양제를 권한다.

4.체온을 올려야한다. 음식은 최소 체온의 온도의 음식을 섭취하고 냉장고의 찬음식은 거절을 해라. (조사기 등)

인체의 온도는 36.5다. 암세포는 열이 40도 이상이면 사멸한다. 주파수에 의해서도 사멸도한다. 만생만물은 고유의 진동과 주파수의 생사의 주파수가 있다. 차고 넘치는 과용수에서는 변화가 있다.
이를 두고 인체의 오장육부의 생사의 갈림길이라 한다.
저마다 인체의 장기의 생사가 있고 이를 하나로 인체라 한다.

지금의 우한폐렴은 지금까지의 전 세계의 현상으로 보면 면역력 증강이면 산다.

이도 저도 어러운분들은 인체의 완전식품 중 달걀은 완전식품이다. 인체의 모든 영양분이 다 들어있다.
면역력 증강의 최상의 식품이다.

이상은 한방적 처방이다. 하지만 식품이다. 치료의 도서관은 인터넷 검색창이다. 가짜뉴스 정보도 있다. 가급적 공부를 한 한의사 말 듣고 의사 말을 들어라. 다만 진실을 말하는가의 판단은 본인의 판단이다.

각자도생이다!
인체 자율주파수가 발생한다 균형이다. 진동이고 주파수를 활용해야한다.

또한 인체는 수십억. 수백억의 바이러스에 의해 균형을 잡고 살고 있다.
결고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지면 바보다.

모두가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다
인간의 DNA와 RNA는 위대하다.

위대한 약은 기도이며 동일한 에너지인 명상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