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자원봉사자들로 모인 갈마루 북카페,갈현2동에 장학금 전달

자원봉사자들로 모인 갈마루 북카페,갈현2동에 장학금 전달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01.23 09: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갈현2동주민센터 2층에 위치한 갈마루 북카페(대표 이정옥)는 지난 17일 갈현2동주민센터(동장 한용욱)에 모범학생 장학금으로 카페수익금 100만원을 기부하였다. 갈마루 북카페는 주민자치회(회장 박이순)에서 운영하며 2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자신들의 시간을 쪼개 커피와 차를 판매하며 봉사를 하고 있다.

수익금 100만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하며 갈마루 북카페 이정옥 대표는 우리 학생들이 희망을 가지고 꿈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게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말하며 이어 적은 금액이지만 그래도 매년 꾸준한 기부로 학생들이 성장하는 데에 지속적으로 보탬이 되고 싶다고 나눔의 의견을 전했다.

갈현2동주민센터 한용욱 동장은 자원봉사를 하면서 모인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선뜻 내어주신 갈마루 북카페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자원봉사자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땀 흘리며 만들어진 이 장학금은 모범학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잘 전달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하며 이어 이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은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성장해가며 그 성장이 또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용욱 동장은 모두 따뜻한 기부로 은평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고, 이 기부가 지역사회에 다양한 혜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을 표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