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행정 이슈] 서울 중랑구, ‘오케스트라, 디즈니 & K-pop콘서트’ 개최

[행정 이슈] 서울 중랑구, ‘오케스트라, 디즈니 & K-pop콘서트’ 개최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1.23 08: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금요문화공감 - 디즈니 & K-pop콘서트’ 오후 7시 30분에 개최

▲ 중랑구

[서울시정일보] 서울 중랑구는 오는 30일 오후 7시30분,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디즈니 & K-pop콘서트’를 개최한다.

‘디즈니 & K-pop콘서트’는 대중에게 친숙한 디즈니 OST 및 K-pop 곡들을 오케스트라로 재해석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예약은 14일 오전 9시부터 중랑구청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는데, 접수 당일 455좌석 모두 선착순 마감되면서 중랑구민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예약자는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으로 입장해야 하며 잔여좌석이 있을 시 7시 2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기타 공연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중랑구청 문화관광과로 문의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처럼 구는 구민들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무료로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만날 수 있는 ‘금요문화공감’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구는 월별로 진행되는 ‘금요문화공감’에 더해, 분기별로는 ‘함께해요, 문화나눔’ 사업을 통해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공연을 진행하는 등 큰 규모의 공연들을 함으로써 구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이 본 공연을 관람하며 잠시나마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중랑의 아이들이 많은 문화활동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