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이슈현장] 기적의 목소리 폴포츠 내한공연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서 2월 15일 공연

[이슈현장] 기적의 목소리 폴포츠 내한공연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서 2월 15일 공연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20.01.22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폴포츠 내한공연’ 포스터

[서울시정일보] 영국의 쇼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랜트’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인 성악가가 된 ‘폴포츠 내한공연’이 오는 2월 15일 오후 7시, 인천 남동소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폴포츠는 역경을 이겨낸 성공 스토리로 기적의 사나이로 불린다.

넉넉지 못한 집에서 태어나 특유의 외모와 어눌한 말투로 어린 시절부터 괴롭힘을 당했으나 그럴 때마다 그는 노래를 부름으로써 괴로움을 달랜 것으로 알려졌다.

휴대폰 판매원으로 일하던 그는 우연히 ‘브리튼즈 갓 탤랜트’의 지원서를 보고 꿈을 위해 도전을 해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로 자리 잡으며 인간 승리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공연은 여성소프라노와 현악 5중주단이 폴포츠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오디션 당시 화제를 일으켜 누적 조회수 1억건을 넘긴 푸치니 오페라 투란도트의 ‘Nesson dorma’를 비롯해 ‘You raise me up’, ‘Granada’, ‘그리운 금강산’과 같은 노래를 선보인다.

폴포츠는 ‘스타킹’, ‘복면가왕’ 등 한국의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번 내한공연은 파주를 시작으로 광주, 양산, 부천, 대구 등을 이어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그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