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연예] 라디오스타 “6개 부문에 오른 것은 굉장한 일”...이동진의 기생충 평가

[연예] 라디오스타 “6개 부문에 오른 것은 굉장한 일”...이동진의 기생충 평가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01.21 16: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진, ‘한 줄 평’의 귀재 김구라를 한 줄로? ‘기생충’ 한 줄 평 논란 고백

▲ MBC ‘라디오스타’

[서울시정일보]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 가능성을 언급한다.

이와 함께 그는 자신만의 평론 철칙을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2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현철, 서유리, 이동진,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하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 줄 평’의 귀재 이동진이 김구라를 한 줄로 표현해 관심을 끈다.

김구라는 이동진의 한 줄 평이 무척 마음에 든다는 듯 격한 감탄을 보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최근 영화 ‘기생충’에 대한 한 줄 평으로 논란을 겪은 이동진은 이에 대한 솔직한 심정과 함께 자신만의 평론 철칙을 고백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동진은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 가능성을 언급해 기대를 모은다.

이동진은 “6개 부문에 올랐는데 이것은 굉장한 것이다”며 자랑스러움을 내비쳤다고. 특히 6개 부문에 대한 수상 가능성을 점쳐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동진은 칸 영화제에서 영화를 보다가 토한 사연을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 이후로 그 나름대로 변화를 겪게 됐다고.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동진이 녹화 도중 망치를 꺼내 들어 두 눈을 의심케 한다.

뜻밖의 망치 등장에 출연진들 모두 깜짝 놀란 상황. 이동진은 망치를 가장 아끼는 물건이라고 소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동진은 진지한 모습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흑역사 방출로 폭소를 자아낸 것은 물론 의외의 인물과의 듀엣 경험으로 놀라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주 스페셜 MC로 은지원이 함께한다.

순진무구한 즉흥 질문과 세상 솔직한 리액션으로 ‘은초딩’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평론가 이동진이 선사하는 고품격 토크는 오는 22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