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연예] MBC '끼리끼리' 박명수-장성규-이수혁 등, 오는 26일 오후 5시

[연예] MBC '끼리끼리' 박명수-장성규-이수혁 등, 오는 26일 오후 5시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0.01.14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방송 확정 16일부터 유튜브 선공개 영상 릴레이 스타트

▲ MBC ‘끼리끼리’, iMBC

[서울시정일보]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등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한 ‘끼리끼리’가 다가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부터 10명의 ‘끼리들’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유튜브 선공개 영상 릴레이가 시작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끼리끼리’가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5시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 바람을 예고했다.

MBC ‘끼리끼리’ 측은 14일 “’끼리끼리’가 26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민족 대 명절인 설날에 시작하는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선공개 영상부터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끼리끼리’는 지난 10일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인피니트 성규, 이용진, 하승진, 정혁 총 10명의 출연자가 모두 참석해 첫 촬영을 마쳤다.

박명수, 은지원, 황광희 등 배테랑 예능인들의 검증된 웃음부터 장성규, 이수혁, 이용진 등 첫 MBC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이들의 숨겨진 예능감까지 10인 10색의 매력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 가운데 오는 16일 목요일부터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 ‘끼리들’ 10명의 사전 성향 테스트 모습이 담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끼리끼리’가 출연자들을 성향별로 나눠서 서로를 이해해보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인 만큼, 방송 전 출연자들의 성향을 유추해 볼 수 있도록 사전 촬영 영상을 미리 선공개하는 것. 과연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그들의 성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