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2019 광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광양시] 2019 광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12.20 18: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육발전 단체 및 체육인에 시상 및 격려 -

- 국회의원, 道의장, 市의장, 원로, 고문,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 -

[서울시정일보] 광양시는 지난 18() 광양읍 부루나호텔에서 ‘2019 광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정현복 체육회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의장, 의장, 원로, 고문,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광양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단체 및 체육인에 감사패·공로패를 전달하고, 학교체육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 상장을 수여해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해 치하하고 격려했다.

이날 감사상은 농협중앙회 광양시지부가 받았으며, 공로상에는 체육회 이사 강창현, 김상미, 정광수가 받았다.

2019 광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2019 광양시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종목단체장에는 안영헌(볼링) 이윤수(유도), 김채현(산악), 전무이사에는 탁행지(그라운드), 신철호(바둑), 임근용(야구), 읍면동체육회 상임부회장 박성태(광양읍), 허준구(옥곡), 김재봉(광영), 체육부문 외부강사 박지윤(학교시설개방메니져), 정경란(요가강사)이 받았으며, 학교체육 발전 시상에는 단체 8개 학교와 개인 38명을 대상으로 시상했다.

정현복 광양시체육회장(광양시장)“2019년 한해도 체육회를 중심으로 힘을 모아 주신 덕분에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해 묵묵히 맡음 바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고 있는 체육인들에게 감사드리고,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우리시 체육회가 계속하여 명맥이 이어갈 수 있도록 체육인 모두가 지혜를 모아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