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라디오스타. “이렇게 저돌적인 후배님 처음”

[연예] 라디오스타. “이렇게 저돌적인 후배님 처음”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12.18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 다원, 아이돌계 김구라 아이돌 수입-숙소 트렌드 등 정보 OPEN

▲ MBC ‘라디오스타’

[서울시정일보] SF9 다원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예계 호사가에 등극한다. 그는 연예계 소문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등 거침없는 입담으로 아이돌 선배 승관까지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18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서현철, 김종민, 이규성, SF9 다원이 출연하는 ‘까불지 마’ 특집으로 꾸며진다.

다원이 자타공인 연예계 호사가에 등극한다. 그는 ‘아이돌계 김구라’를 자처하는 것도 모자라 아이돌 수입, 숙소 트렌드 등 그동안 수집해온 정보력으로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 것. 이에 세븐틴 승관은 “이렇게 저돌적인 후배님은 처음이다”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다원은 과거 예능 금지령을 받은 일화를 공개한다. 데뷔 초 라디오에 출연해 아슬아슬한 입담을 방출했기 때문. 2년간의 수련을 거쳤다는 그는 드디어 ‘라스’를 통해 숙성된 예능감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다원이 뜻밖의 건강 이상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평소 건강 관리를 열심히 해왔다는 그였지만, 건강 검진 후 의외의 결과를 받게 됐다고. 그는 “3개월에 한 번씩 검사를 받으라고 하더라”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SKY 캐슬’ 찬희,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운에 이어 SF9의 ‘예능캐’로 새롭게 떠오를 다원의 거침없는 입담은 18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