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주시] ‘함께 사는 세상, 함께 하는 김장 나눔’

[전주시] ‘함께 사는 세상, 함께 하는 김장 나눔’

  • 기자명 김상철 시민기자
  • 입력 2019.12.14 21: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시자원봉사센터와 K-water 금영섬권역부문 임직원, 이웃들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

[서울시정일보] K-water 섬권역부문 임직원들과 해바라기 후원회 봉사자들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다문화 가족, 그룹홈 등을 지원하기 위하여 사단법인 전주시자원봉사센터와 같이 함께 사는 세상 김장나눔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수자원공사 금영섬권역부문, 함께 사는 세상 김장나눔(사진제공 - 전주시)
한국수자원공사 금영섬권역부문, 함께 사는 세상 김장나눔(사진제공 - 전주시)

이번 봉사활동에는 K-water 섬권역부문의 임직원 봉사활동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전주시자원봉사 지정기탁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과 사회복지시설 곳곳으로 배분되었다.

특히 함께한 해바라기 후원회는 학부모 모임으로 시작된 자발적인 공동체로 이웃을 웃게하는 희망을 주는 후원회라는 모토로 2019년 겨울의 온기 나눔프로젝트 일환으로 K-water 섬권역부문 임직원들과 함께하였다. 모임의 대표를 맡고 있는 황호성 대표는 세상살이가 아무리 힘들어도 그 어려움을 나눌 수 있는 이웃이 누군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그 이웃이 되고자 함께 했습니다.’ 라고 봉사활동에 나선 이유를 말했다.

K-water 섬권역부문의 임직원들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우수학생을 위한 장학금 지급,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준비, 결혼 이주여성들을 위한 한국음식 요리교실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