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주시] 홀로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전주시] 홀로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 기자명 김상철 시민기자
  • 입력 2019.12.10 09: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암노인복지관, 6일과 7일 이틀간 사랑나눔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 개최

[서울시정일보금암노인복지관은 6일과 7일 이틀간 전주시독거노인원스톱지원센터 생활관리사와 자원봉사자와 함께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펼쳤다.

이번 김장행사에 생활관리사와 자원봉사자들은 징검다리봉사회와 휴베이스 약사회, 온전주로터리클럽, 온누리에스엠이 후원한 배추 1000포기와 양념일체를 활용해 김장을 담갔다. 정성으로 버무려진 김장김치는 홀로거주 어르신 400세대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됐다.

홀로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사진제공 - 전주시)
홀로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사진제공 - 전주시)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후원자와 독거노인생활관리사 등 100여명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김장을 담갔다.

독거노인원스톱지원센터와 함께 7년째 김장나눔 행사를 후원하고 있는 징검다리봉사회 관계자는 봉사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면서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홀로계시는 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금암노인복지관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과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후원자님 및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함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우리 주변의 홀로 계신 어르신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