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시흥시] 메리 재즈 크리스마스(Merry Jazz Christmas)

[시흥시] 메리 재즈 크리스마스(Merry Jazz Christmas)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12.02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댓 콘서트 '홍경섭 Jazz Band' 공연 개최

[서울시정일보]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민의 일상 속 문화 경험을 확대하고 예술적 감각을 나누기 위한 문화공감학교 <올 댓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올 댓 콘서트 4개의 에피스드 중 네 번째 에피소드인 <홍경섭 Jazz Band>다.

문화예술과 (올댓콘서트 포스터)
문화예술과 (올댓콘서트 포스터)

네 번째 에피스드 <홍경섭 Jazz Band>는 베이스 연주자 홍경섭이 리더로 활동하는 8인조 밴드와 보컬 이영주, 제15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재즈 음반상을 수상한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지연이 전곡을 작․편곡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재즈 콘서트이다.

<홍경섭 Jazz Band>는 재즈 피아노 트리오, 5대의 관악기가 들려주는 경쾌하고 소울 넘치는 매력과 감미로운 재즈 보컬이 함께 어우러지는 재즈 콘서트가 될 것이다. 리더 홍경섭의 친근하고 유쾌한 진행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재즈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컴포지션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 편곡된 재즈곡들, 그리고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캐롤까지, 감사와 사랑이 넘치는 올해 마지막 올 댓 콘서트가 될 것이다.
시흥시민의 문화예술 향유와 창조력 함양을 위해 분기별로 진행되는 <올 댓 콘서트>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홍경섭 Jazz Band>를 통해 추운 겨울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따뜻하고 기분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본 공연은 별도의 접수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2019 올 댓 콘서트>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 (031-310-673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