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착한뉴스] ‘제15회 이홍렬의 락락페스티벌’ 후원금, 수원시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

[착한뉴스] ‘제15회 이홍렬의 락락페스티벌’ 후원금, 수원시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

  • 기자명 한동일 기자
  • 입력 2019.11.18 08:25
  • 수정 2019.11.18 08: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경기지역본부, 이홍렬의 락락페스티벌 개최

▲ 염태영 시장(왼쪽 8번째)과, 이홍렬씨(염태영 시장 오른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경기지역본부 관계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서울시정일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경기지역본부가 ‘제15회 이홍렬의 락락페스티벌’에서 모금한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수원시에 전달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경기지역본부가 14일 수원SK아트리움에서 연 이홍렬의 락락페스티벌에는 후원자 1000여명과 염태영 수원시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 이경옥 경기후원회장 등이 참석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후원회·경기지역본부는 후원금·후원물품 집계가 끝나는 대로 수원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수원시 후원금·후원물품을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미디언 이홍렬씨가 진행한 이날 락락페스티벌은 가수 변진섭·양수경·김용임·로켓펀치, 방송인 허참, 마술사 박준우 등의 재능기부 공연과 나눔 경매로 진행됐다.

나눔경매에는 이외수 작가가 그린 선화, 축구선수 손흥민, 테니스 선수 정현의 친필사인 티셔츠, 축구공, 축구화, 테니스라켓, 테니스화 등이 출품됐다.

이홍렬의 락락페스티벌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나눔 행사다. ‘락락’은 ‘함께해서 즐겁고 나눠서 즐겁다’는 의미다. 2005년부터 매년 후원금을 모금해 소외계층 아동에게 15억여 원을 지원했다.

염태영 시장은 축사에서 “지난 15년 동안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후원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