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서울 마포구, ‘현장 만남 통해 구인·구직난 해결’… 관광·일자리 박람회 개최

서울 마포구, ‘현장 만남 통해 구인·구직난 해결’… 관광·일자리 박람회 개최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19.11.06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8일 마포구청 1층 로비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장 열려

▲ 지난 6월 열린 ‘2019 우수 강소기업 취업박람회’ 모습

[서울시정일보] 서울 마포구가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마포구청 1층 로비에서 ‘마포 관광·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개최된 ‘마포구 관광 특화 취·창업 박람회’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관광기업 뿐 아니라 일반기업이 함께하는 구인·구직 만남의 장으로 마련된다.

구는 ‘마포 관광·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관광 등 여러 분야의 구인기업, 창업지원단체 및 유관기관과 구직자가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일자리 정보 및 고용 정보를 공유하고 취업 및 창업의 활로를 모색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구인을 희망하는 관광 분야, 조리 분야, 상담·영업관리 분야, 돌봄·청소 분야의 18개 유망기업이 참여한다. 기업별 채용부스에서 구직 및 채용 상담은 물론 인사담당자와 구직자 간 1:1 현장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력서 컨설팅, 컬러이미지 컨설팅, 헤어·메이크업 및 증명사진 촬영 등의 부대 행사관도 운영된다.

박람회 참여 기업은 롯데시티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등의 호텔과 디엠지스파이투어, ㈜아이니팀 등의 관광 관련 기업, 한국민속촌, 씨제이프레시웨이, 마포요양병원, 애로우애드코리아 등으로 전체 참여 기업 목록은 마포구청 홈페이지의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