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김장] 김장 걱정 뚝, 강원도 절임배추로 저렴, 간편하게

[김장] 김장 걱정 뚝, 강원도 절임배추로 저렴, 간편하게

  • 기자명 이창호 기자
  • 입력 2019.11.01 18: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원도

[서울시정일보] 강원도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와 손잡고 이번 달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도내 절임배추 판매 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절임배추는 사경센터가 추천하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정상가의 25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사전 배송일을 지정하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 900세트가 소진된 후에는 정상가로 판매될 예정이니, 김장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구입은 강원곳간 온라인 쇼핑몰과 강원곳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도는 절임배추 판매를 위해 청정강원 고랭지 절임배추 홍보 영상 제작과 소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SNS 채널을 통해 도내 절임배추를 홍보하고 사경센터는 수량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양자간 다각적, 전략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강원도는 사경센터와 협업으로 2억 2천만원어치의 절임배추를 판매하기도 했다.

이번 기획전은 강원도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카페트’는 도내 제철 농산물, 소상공인 및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홍보함으로써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에 판매되는 절임배추는 믿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도내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과 제품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