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스파클링 모공톡스 라인’ 출시

[기업]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스파클링 모공톡스 라인’ 출시

  • 기자명 황천보
  • 입력 2015.08.18 11: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탄산수와 곤약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모공 속 블랙헤드 및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

 


[서울시정일보 황천보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청정섬 제주의 천연 탄산수가 함유되어 여름철 땀과 피지로 인해 번들거리고 늘어진 모공을 매끈하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모공 딥클렌징 라인 ‘온더바디 스파클링 모공톡스’를 출시했다.
 
‘온더바디 스파클링 모공톡스 라인’은 폼클렌저, 모공마사지 젤폼, 버블폼, 클렌징워터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제주 산방산 천연 탄산수가 함유되어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미세먼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고, 특허 받은 ‘모공세정 컴플렉스’는 모공 내 각질 및 미세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스파클링 모공톡스 폼클렌저’는 제주 탄산수가 함유된 미세 거품이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딥클린 라인으로, 모공 청결도 개선 임상 실험을 완료했다. ‘스파클링 모공마사지 젤폼’은 제주 탄산수와 곤약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모공 속 블랙헤드 및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스파클링 모공톡스 버블폼’은 풍성한 탄산수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세심하게 거품 세안이 가능하고, ‘스파클링 모공톡스 클렌징워터’는 메이크업 클렌징과 보습을 한번에 해결해줘 무더위에도 보송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