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사랑의 자장면 봉사" 활동 펼쳐

[광양시] "사랑의 자장면 봉사" 활동 펼쳐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10.30 21: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선포마을 회관을 직접 찾아가 자장면 -

- 행복한 진월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

[서울시정일보] 광양시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광양좋은이웃로타리클럽과 비젼로타리클럽이 지난 28() 지역 어르신 10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자장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선포마을 회관을 직접 찾아가 자장면을 만들어 어르신들께 대접하였으며, 인근 중산마을과 선소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차량을 이용해 마을회관에 자장면을 배달하였다.

자장면 나눔 봉사
자장면 나눔 봉사

이와 함께 온수가 나오지 않는 가정 2개소를 선정하여 겨울에 따뜻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온수기를 설치했으며, 행사에 참여하신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세심히 살피고 말동무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박현하 선포마을 이장님은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마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 식사를 만들어 줘서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정성껏 회원들이 만든 식사를 대접받아 절로 힘이 나는 것 같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길성 광양좋은이웃로타리클럽 초대회장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점심을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이 있다,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어르신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명호 진월면장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준 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지역 어르신들이 식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단체 등과 함께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진월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