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학인들에게 고함] 영혼의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영혼의 진실

[학인들에게 고함] 영혼의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영혼의 진실

  • 기자명 황문권
  • 입력 2015.08.07 14: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 하나의 지구행성의 사촌 행성. 케플러


[학인들에게 고함] 영혼의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 다소 황당무개할 수도 있다고 보여지나 기자는 진실의 눈에서 영혼의 눈으로 말하는 느낌을 받는다. 결코 호모사피엔스적인 5~7%뇌에서는 이해하기 힘든 난해한 공부이다. 그러나 이러한 열거의 내용은 기자는맞다고 생각한다. 

작자: 크라이언/ 전달자: 리 캐롤/ 번역: 얼쑤

2014. 12. 13. /캘리포니아 산 라파엘에서 전함.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여러분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잠시 멈추고 그 집단이 들어오게 하고 싶었습니다, 이곳에 있는 민감한 사람들은 그것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예상하는 것을 너머서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런 정보가 제공된 후라도, 정보가 여러분 가슴에 이해가 되던, 되지 않던 간에 잘 모릅니다, 왜냐하면 일부 정보들은 발전하기 때문입니다.

2014년에 마지막 채널링입니다. 내가 여러분 앞에 앉았던 지난 2번에 걸쳐서 정보를 요약했습니다; 그러나 진실로 이번에는 전혀 요약이 아닙니다. 이번 정보는 “다음 단계”입니다. 이번에는 그 정보를 “인간 영혼이 밝혀짐.”이라 부를 것입니다. 진실로 정보는 설명될 수 없는 뭔가를 설명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보를 함께 조합시켜야만 합니다, 그리고 나는 올 해 그렇게 하고 싶었습니다.

●의사소통의 어려움

우리가 실행하려는 것에 대해 하나의 사례로 시작합니다. ‘영혼’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전에는 결코 사용하지 않은 용어들을 말하고 싶은데, 나는 말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관련시킬 말이나, 체험 또는 에너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첨부한다면, 여러분은 진실로 어디로 가고 있는 지를 모릅니다 - 진실은 아니지만, 그것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실례: 잠시 말해보면 - 나에게 그런 척하세요, 그냥 그런 척하세요 - 다른 행성에서 우주선이 도착했다고 말해 봅시다. 다행스럽게도 인간 모습의 커플이 우주선에서 나옵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이름과 어디서 왔는지를 말합니다, 그리고 인간의 언어를 사용합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응시하면서 그들에게는 여러분이 가진 신의 씨앗이 없다는 것을 아주 잘 알게 됩니다. 그것은 그들의 계획의 부분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능이 있고, 인간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것이 대개는 이론적이고, 진실한 무한 사랑은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잠시 우주인은 안전하며, 그들은 탐험의 임무가 있다고 합시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들과 말할 수 있는 유일한 인간이라 합시다, 단지 그런 척 해보죠. 우주인들이 여러분으로부터 인간에 대해 알게 될 모든 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들이 여러분에게 요청할 것이 뭘까요? 단지 그런 척 하세요.

우주인들이 인간 역사를 알게 되고, 오직 인간만이 답할 수 있는 하나의 핵심을 찌르는 질문을 합니다. “우리가 인류를 살펴보고 연구하며, 여전히 커다란 하나의 의문점이 있습니다. 이해하지 못하는 한가지입니다. 부디 우리에게 사랑에 대해 말해주세요.”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어디서부터 말할 것인지요? 그리고 어떤 사랑인가요? 여러분은 지구에서 체험한 파트너와 가진, 삶에서 동물들과의 사랑, 조상에 대한, 부모에 대한 사랑을 말할 것인지요? 여러분을 떠난 사람과의 사랑인가요? 여러분은 어떻게 사랑을 말할 것인지요? 얼마나 많은 종류의 사랑이 있나요? 어떻게 다르지요? 보이지 않는 사랑의 장을 어떻게 설명하나요?

여러분은 외계인들에게 말하고 싶고, 그들이 귀담아 들을 뭐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그들은 사랑에 대한 개념이 아예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사랑에 빠지면, 사랑에는 영혼의 깊음, 즐겁고 눈에 보이지 않지만 말로 표현 안 되고 측정할 수 없는 뭔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생아의 눈을 보면 사랑이 있고, 즉각적인 의사소통이 있습니다. 사랑은 주변에 아름답고 진동하는 장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결합을 형성하며, 함께 하며 어떤 3의 에너지를 만듭니다. 사랑은 먼 거리라도 소통이 됩니다. 그런 사랑은 말로 표현이 안됩니다. 여러분은 그런 사랑을 어떻게 외계인들에게 설명할까요?

외계인들이 이곳에 앉아서, 여러분에게 귀담아 듣고 있다고 해 봅시다. 여러분이 말하는 동안 그들은 받아 적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떠날 시간이 되어, 여러분의 손을 잡고 감사합니다. 그들은 조사를 끝내고 떠나갑니다. 그들이 서로에게 말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나요? 그들이 지구에 오기 전보다 사랑에 대한 앎에 있어서 더 친숙해진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말한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이 인식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결코 체험하지 못한 뭔가를 완전히 인지할 수 없었습니다. 단지 그들은 사랑에 대해 들어 봤고, 지적으로 알게 된 것 뿐입니다.

오늘밤 그것이 의문점이죠,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여러분은 이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 3 의 언어로 시작합니다 - 직관이란 언어이며, 가슴에서 이해 될 자각의 언어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가능한 많은 것을 이해하길 바랍니다.

●복습

인간 영혼에 대해 말한 것을 복습할까요. 영혼[역주:의식, 자각]은 육체적인 부분이 아닙니다, 그러나 육신의 수준에서 여러분에게 존재합니다. 영혼은 화학성이 아닙니다, 영혼은 신경 신호[머리에서 창조되는]도 아닙니다, 그리고 직관도 아닙니다. 여러분이 연구한 어떤 것도 아닙니다. 영혼은 여러분이 이해할 수 없는 어떤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간이 3차원 과학에서 창조한 어떤 개념에도 적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영혼은 창조주[the Creator - the Creative Source]의 부분으로 “존재하는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오래 전에, 창조 근원은 아름다운, 자비로운 씨스템을 창조했습니다. 그 씨스템을 만들기 위해서는 하나의 우주가 필요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우주와 행성과 생명을 가졌습니다. 모든 것이 시간 속에서 연합된 것입니다, 적절하게 창조된 것이지, 우연이 아닙니다.

●행성을 창조한 창조 근원은 여전히 여러분을 에워싸고 있습니다.

어떤 방식에서 여러분 내면에 존재하며, 그것은 숨겨졌습니다.. 내면에 은하가 숨겨졌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자유선택으로, 무엇이 존재하는 지를 발견할 행성에서의 실험에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내면에 우주를 숨기는 것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해할 정보로는 불과 얼마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인식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숨긴 것, 내면에 우주의 웅장함이나 그것이 뭔지를 자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직관적으로 그것을 자각합니다, 왜냐하면 직관적으로 인간은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역사를 멀리까지 돌아가 보면, 여러분이 지구에 와서는 창조주를 찾았습니다. 그것은 내면에 직관이었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와서 여러분에게 유전자를 변경하고, 빛과 어둠에 대한 지식을 제공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것은 창조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 자각은 여러분에게 만물의 근원을 찾게 합니다.

인간 영혼에는 여러분에 대한 모든 것이 스며들었습니다. 인간 영혼은 찾아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순수한 다차원적 에너지입니다 - 여러분이 예상할 수 있는 어떤 것도 넘어선 신성한 에너지입니다. 인간 영혼은 여러분이 이제까지 본 어떤 범주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을 위한 어떤 말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영혼을 어떤 색으로도 칠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제까지 어떤 인간이 가지고 있을 감각적 이해를 훨씬 넘어서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인간 영혼[역주: 자각과 의식]은 여러분이 느끼는, 인지하는 사랑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인간 영혼을 전혀 설명하지 못합니다. 개념적으로 그것은 인간의 사고를 넘어선 것입니다. 단순히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혼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 창조주를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인간의 영혼[자각의 의식]이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의 영혼에는 성별이 없습니다. 인간 영혼은 포괄적이고, 아름다우며, 장엄합니다 - 그리고 모든 사람의 내면에 존재합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영혼은 나의 내면에도 있습니다, 나는 인간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이 나의 내면에 존재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존중과 감사의 자리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결코 인간이 되어본 적이 없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이 겪어가는 것을 믿지 못합니다. 내가 놀라는 것은 여러분이 인간의 삶에 참여한다는 점입니다! 영혼[역주: 의식, 창조주 의식]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커다랗습니다. 여러분은, 영혼은 우주를 위한 무한 사랑의 엔진입니다.

●유전자 연결

여러분의 유전자에 ‘영혼’의 부분이 존재할까요? 그럼요, 물론입니다. 인간 유전자는 영혼의 에너지가 어떤 방식에서 데려와지게 합니다. 영혼의 유전자가 머무는 층들을 나는 정의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영혼의 유전자는 몸에 모든 화합물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모르는 방식들에서 인간 의식 에너지에 영혼은 존재합니다. 영혼은 여러분이 모르는 방식에서 접근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영혼은 대단히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그 영혼이 뭔지 말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영혼[의식]을 이해할 개념을 여러분은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잠시 동안 이제까지 본 가장 아름다운 색을 생각해보면, 그런 생각은 그런 색이 나타나는 마술의 보자기가 될 것입니다.

이제까지 여러분이 느낀 가장 자비로운 [정신력이 아닌]힘, 그것은 “영혼”에 문일 것입니다. 이제까지 여러분이 누군가를 위한 또는 누군가로부터 받은 최고의 사랑은 ‘영혼’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시작의 말이 될 것입니다. 영혼은 지구에서 이제까지 여러분이 체험한 어떤 것을 능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그런 현실을 알았고, 이해했습니다. ‘창조 근원[영혼 의식]’으로부터의 허락으로, 그들은 오랜 시간 전에 여러분에게 그것을 제공했습니다. 인간의 유전자는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지금 23개의 염색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오늘 내가 전한 사실들은 기이하고, 괴상하며, 이상한 말들 일 것입니다. 우리는 그런 현실에 준비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여러분은 그런 말들을 들어야만 합니다. 나는 오래된 영혼들에게, 귀담아 들을 사람들에게 직접 말하는 중입니다. 모든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 진실을 느낄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말하고 싶습니다, 이런 방식에서 내가 이전에 이런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면, 지금 들어봐야만 합니다. 

●시작

인류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로부터 씨앗이 뿌려질 준비가 되었을 때, 인류는 단지 지구에서 진화단계에서 준비된 동물들이었습니다. 진실로 인류는 진화의 사다리에서 정상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야마적인 단계를 넘어서 준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의 여러분 모습처럼 보였고, 행동했었습니다. 그러나 계획에 따라서 여러분은 준비가 되었습니다. 진화의 단계에서 그 시기는 오래 전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인류였고, 단 몇 개의 행성들만이 가졌던 것을 받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인류는 24개의 염색체를 가졌었습니다[진화의 범주에서 여러분의 바로 아래 단계인 영장류들이 가진 염색체와 같았습니다.]

그 과정의 시작은 20만 년 전 이었습니다. 그 중 10만 년 전 즈음에 여러분이 많은 종류의 유인원들 대신에 하나의 인류 종에 이르게 되는 그 과정을 막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현대 과학은 다른 모든 종들이 가진 자연스런 상태에 다양성이 인간에게 없는 이유에 대해 묻습니다. 그런데, 심오한 질문이 있습니다: 레무리아 시대는 언제 시작되었나요, 여러분은 레무리아의 씨앗을 누가 받았다고 생각하나요? 그들이 지구의 생물체 진화 과정을 통해 나타난 단지 보통의 인류라고 생각하나요. 레무리아의 씨앗을 받은 인류가 우연하게 아담과 이브가 된 단지 또 하나의 동물이었을까요? 대답은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바로 레무리아의 씨앗은 여러분[현인류]이었습니다, 여러분이 그 순간 플레이아디스 존재들로부터 육화했습니다.

중요한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육화할 때, 레무리아의 씨앗은 이 지구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자각했습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어딘가로부터 와야만 했습니다. 인류에 대한 성장을 지수로 볼 때, 영혼의 장[the pool of Souls]은 어디에서 왔다고 생각하나요? 대답한다면 그것은 다른 장소들에 있어야만 합니다. 영적 생명은 이름 없는 곳에서 나타난 것이 아닙니다. 영혼은 기다리고 있고, 이 지구에 부분이 되는 것에 준비가 되었습니다.

환생은 20만 년 전에 다른 행성들에서 수백 만 년 동안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로부터 탄생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진화했던 것에 그것이 내려서는 것을 동의했습니다, 기본이었던 어떤 형태로 돌아가 보세요, 그리고 그 씨앗들을 받으세요. 그것은 영혼의 기억이라 말하는 화학적 준비물이 되어야만 했습니다. 여러분이 결코 들어보지 못한 모든 이 일들은 그 씨앗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수정되어야만 했습니다. 유전자가 23개의 염색체 속으로의 융합은 여러분을 위해 작업되고, 그것으로 압도되지 않는 생체적 몸으로 왔습니다.

●창조 이야기

말했듯이, 이것은 여러분의 창조 이야기입니다. 쉬운 말로 해봅시다, 그럼 여러분은 신화와 비교해 볼 수 있죠. 아담과 이브는 특별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 이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곳에서 온 신선한 육화였습니다, 빛과 어둠에 대한 앎을 받을 준비가 된 인류였습니다. 인류 탄생의 과정은 우연이 아니었죠, 성서는 우연이라 말하지요. 그것은 여러분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오래된 영혼만은 아니며, 바로 특별한 오래된 영혼입니다. 여러분이 플레이아디스 존재들, 여러분은 믿지 않을 별들의 씨스템이죠. 여러분은 모든 것으로부터 거의 없는 곳으로 왔습니다, 그렇게 한 것은 오늘의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지나간 10만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생애를 살았나요?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은 무엇을 체험했나요? 그것은 광대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가는 곳을 그리고 갈 수 있는 곳의 가능성을 말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어떤 시간의 틀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여러분을 겁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일어날 수 있는 것의 잠재성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기묘한 곳입니다.

●우주에서의 삶

우주에 다른 생명이 있다는 것을 믿나요? 여러분이 증거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라면, 읽어가는 것을 멈추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이 필요한 증거를 얻기 전까지는 잠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일들은 너무 분명합니다. 여러분이 어렸을 때 바닷가에 갔었다면, 지구에는 다른 해변이 있을 것이라 가정했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그런 사실을 증명할 사람이야, 가서 그 모든 것을 볼거야?‘라고 말했을까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어디에도 있는 바다가 움직이는 그런 방식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단 하나만을 보았더라도, 수 많은 해변이 있습니다, 그것은 상식입니다. 음, 우주에서 삶은 그런 방식입니다...어디에서나. 지구에서 일들이 그렇듯이 그런 일이 일어났었습니다, 같은 과정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살아 있는 유일한 존재라는 생각은 모든 상식과 전혀 다릅니다. ”나는 여전히 전체적 생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라고 여러분이 말하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창조에 대한 신화를 받아들이는 프로그램[역주, 인간적 생각]에 얽매인 인간 중 한 사람입니다. 그런 점에 대해 판단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의 자아에 대한 진실의 웅장함을 지연시킬 것입니다.

내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을 말할 때, 그들이 누구라고 생각하나요? 어떻게 상상하나요? 인간 모습의 존재들인가요, 단지 조금 더 키가 크고 아주 현명하다고 생각하나요? 아마도 그들은 우주선을 타고 오거나, 우주선 없이도  즉각 적으로 들어온다고 생각하나요? 만약 그들이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렇지 못한 것에 대해 무엇을 말할까요?

●7 자매[The Seven Sisters]
인간의 씨앗인 조상들에 대해 말해 볼까요:

플레이아디스 별, 7 자매 별자리는 사실 9개의 태양이 있습니다. 9개 중에서  거주하기 적당한 3개의 행성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2백 만 년 동안 깨달은 인간 모습의 사회였습니다. 잠시 생각해 보세요 - 실지로 인류가 적절하게 씨앗을 뿌린 시기는 20만 년 걸렸고, 그 중 10만 년 동안이 인류가 탄생한 시기였습니다. 진실로 5만 년 전에 레무리아에서 그 모든 것이 시작되고, 다른 지역들이 관계를 맺었습니다. 나는 단지 여러분에게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2백만 년 동안 그 곳에 있었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인류보다 시간상으로 8배 이상 되는 어떤 사회를 살펴볼 것입니다 - 8배 이상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여러분이 체험하는 것을 거의 체험했습니다! 그들은 성장했고 여러분이 실행했던 방식에서 성숙했습니다. 그들도 또한 시간적 틀에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지금 여러분처럼 졸업의 시기[역주:문명 발전의 전환 시기]가 되었고,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2백 만 년 동안 그들은 순화했고, 그 시간의 커다란 부분으로, 약 1만 년 동안은 서로를 죽이는데 시간을 썼습니다. 익숙한 말이죠? 진실로 서로를 죽이며, 어둠 속에서 성숙이란 우아함 없이 돌을 던지고 서로를 욕하는 의식의 놀이터에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겪어가는 것과 아주 똑 같은 문제들입니다. 그들은 그런 지점을 통과했고, 단지 여러분처럼 정보를 얻기 시작했었습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의 속성

존경하는 여러분, 그들의 유전자는 여러분처럼 만들어졌습니다; 다만 화학적 수치는 다릅니다. 아마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우주에서 그 점을 발견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화학적 구조를 만든 원리로 모든 곳에서 그렇게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과 인류의 유전자 구조는 생명에 관한 기본적 우주적 건축 자재입니다. 태양계에서도 그 유전자가 존재하며, 여러분이 관찰할 모든 우주로 갈 수 있을 언젠가, 여러분은 그 점을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유전자를 발견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에 “아하![aha!]"로 이해할 것인데, 모든 곳에 생명 과정은 그렇게 자연스럽게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성숙해지며, 그들의 유전자는 더욱 실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유전자 효율성은  44%, 54%, 55%, 66%, 77%, 88%까지 증가하기 시작했었습니다. 유전자 실행이 88%가 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실지로 여러분은 “영혼[의식]”과 융합을 시작합니다. 인간은 신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점을 알고 있었나요? 중요한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영원히 살아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설계는 회복되는 생명체계입니다. 모든 세포는 계속되며, 유지됩니다, 특히나 여러분에 신성은 계속됩니다. 유전자가 더욱 효과적이기 시작할 때, 세포의 회춘은 줄기 세포 설계로부터 새로운 세포를 창조합니다, 지금 여러분이 실행하는 복제가 아닙니다. 세포구조 자체는 결코 노화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결코 늙지 않습니다! “크라이언, 그 말은 멋지군요, 그런데 결코 인간이 늙어가지 않으면, 과잉 인구는 어떻게 하나요?” 여러분에게 해법을 제공하죠: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에게는 3개의 행성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뭔가를 여러분에게 말하지 않나요? 여러분은 이동하는 것을 배웁니다, 그리고 우주에 대해 배우지요. 인구 과잉은 이슈가 아니며, 문제도 아닙니다. 그것은 아름답고, 쉬운 선택입니다. 덧붙여 말하면, 신성한 지혜가 있습니다 - 결국 자유롭게 인구를 조종하는 것은 자유선택입니다, 그리고 집단의 지혜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여러분이 삶에서 볼 천사와 가장 가까운 존재입니다. 그들은 88%까지 유전자를 작동시킵니다. 그들은 물질을 통제합니다, 그것은 자연스런 일입니다, 기계들로 작동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관련시키고 싶은 사물을 직접 창조[얽혀지게 함]했습니다.

●인간 영혼은 신성합니다.

영혼의 핵에서 인간 영혼은 물리학자로 모든 것을 조종하는 지혜가 있습니다. 창조주는 영혼에 존재합니다. 창조의 근원은 우주의 주인, 물리학자입니다.

여러분이 영혼의 88%에서 존재한다면, 모든 것을 조종합니다. 창조 근원, 영혼은 여러분이 내면에 가진 씨앗입니다. 익숙한 말로 들리나요? 지구의 마스터들은 아주 놀라운 것들을 어떻게 한 것일까요? 상식을 이용하세요 - 마스터의 일은 물질에 대한 조종입니다. 기적이죠? 아마도 마스터 능력은 단지 유전자의 88%까지 허용하는 일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다른 존재들에 의해 열매를 맺었습니다. 우리는 “오리온과 아크투러스[Orion and Arcturus] 존재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 이름들은 인류 씨앗의 조상들입니다. 그 존재들 전에 한 존재들이 더 있습니다, 결코 여러분은 들어보지 못했던 이름입니다.

시간을 생각해 보세요, 그럼 그것이 인지되어야만 합니다. 지구는 40억년 이상 된 행성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서부터 존재했을까요? 인류는 신입생들입니다. 정말 새내기들입니다. 지구가 식어가는 한편 우주에는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었는지를 상상해 보세요.  10억 년이 얼마나 긴 시간인지를 알고 있나요? 무슨 일이 진행되었는지 또한 그 순환을 통과하고 있던 생명을 상상해보세요. 그것은 상식입니다 그리고 스스로를 물리학자로 부르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멋진 가능성들과 관련됩니다.

이 순간 우주에서 지구는 자유선택의 유일한 행성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 각자는 그런 속성을 가진 지구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막 여러분은 주요한 지점을 통과했습니다, 우주에서 신성한 유전자를 가진 모든 생명은 여러분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그런 신호가 2012년 12월에 있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말하고 싶군요. 그것은 축복, 희망, 방문자들과 도움을 가져옵니다. 성숙한 진실의 씨스템이 시작됩니다. 그런 일은 인간의 가능성으로 “주어진” 것이 아니었습니다. 진실은 여러분이 마지막 순간에서 인간 가능성으로 주어진 것을 뽑아버렸습니다.

의식 진화

나의 파트너는 인간 몸 세포 구조에서 의식적 진화에 대해 오늘 말했습니다. 그런 진화는 인간의 유전자, 인간의 아카쉬와 인간의 직관 사이에서 상징적인 관계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그가 모든 것을 설명했지만, 결코 “영혼”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그에게 아직 영혼에 대해 전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영혼 진화에 체계는 “영혼”을 통해서 옵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영혼의 진화는 송과선이나 두뇌로부터 오지 않습니다. 송과선은 “영혼”을 인지합니다. 직관으로 ‘상위 자아[역주,영혼]’를 인지합니다. 그러나 영혼은 정보를 제공하는 에너지입니다. 영혼은 격자와 연결됩니다. 인간 영혼은 촉매제며, 지금 여러분이 준비하는 졸업의 에너지를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졸업의, 깨달음의 에너지는 세포 구조의 인간적 차원을 통해서 오지 않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많은 행성들이 실존하고, 파괴됩니다, 전체 문명이 “성장하고” 성숙하는 것은 세포적이 아닌 씨스템을 통과하는 자유 선택의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종류의 “기억”

열려가는 “타임 캡슐”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활성화 시겼던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몇몇 부분들에서 보여질 것입니다. 어떤 것들은 격자를 통해서, 그러나 어떤 것들은 인간의 영혼에 의해 보입니다. 인간‘영혼’은 [유전자의 효율성이] 44%에 이를 때라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유전자가 완전히 해체된다는 신호가 2012년 말의 신호였습니다. 영혼의 진화는 결코 우리가 말하지 않은 어떤 것에서 하나의 증가됨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느끼기 시작한 뭔가입니다. 우리는 증가하는 뭔가를 “영적 기억”이라 부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구를 넘어선 일들을 기억할 것입니다!

인간의 주요 아카쉬는 단지 지구에서의 체험들을 설명합니다. 그 점에 대해 말할까요, 오래전 여러분이 죽은 후에 인간의 아카쉬 기억에서 발생하는 일에 대해 정보를 주었습니다. 주요 아카쉬는 지구에 남습니다. 아카쉬는 창조의 동굴, 모든 것을 기억하거나 저장하는 크리스탈에 남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크리스탈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아카쉬는 지구에 남습니다. 영혼이 인간으로 돌아오면, 영혼은 아카쉬 정보를 선택합니다, 영혼은 인간 유전자에 아카쉬 정보를 놓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인간의 아카쉬 기억은 지구에 있습니다.

질문 하나 할까요: 만약 아카쉬 속성이 그렇다면, 일부 여러분이 다른 행성에서 존재했었던 것을 기억할까요? 일부 여러분은 플레이아디스의 에너지를 기억한다는 것이 대답입니다. 여러분은 실지로 이전에 그것을 통과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그것이 희망이 될 것인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오래전에 유전자에 88%까지를 이해했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지구에 있는 이유가 그 때문입니다. 사실 지구에 존재하는 계기로 그 기억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 기억은 영혼의 기억입니다, 단지 아카쉬의 세포적 기억 만은 아닙니다. 영혼의 기억에서 모든 생명을, 모든 지역을 다룹니다. 결국 여러분은 영원하다는 것을 기억할지 모릅니다.

5백 만 년 전에 여러분은 누구였나요? 여러분이 그런 일을 기억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의 “영혼[의식]”이 어디서 오는지를 알고 싶나요? 자유 선택의 모든 행성들로부터 영혼이 온다는 것이 그 대답입니다, 그리고 그곳을 졸업했습니다. 영혼들은 ‘창조하는 근원’에 하늘로부터 오고 있지 않습니다. 영혼들은 그것을 통과해서 다른 영역들에서 오고 있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입니다. 그러나 이 공간에 여러분과 듣고, 읽고 있는 여러분은 이미 작동 중인 영혼의 기억에 대한 어떤 속성이 없었다면 지금 여기 없을 것입니다.

●미래를 가져오기

영적 성숙의 그런 속성은 여러분이 그것을 떠나 홀로 있게 될 수 없을 만큼 매혹적입니다. 영적 속성이 어떤 것인지를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의식]과 함께 하는 어떤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자리에 있었고, 그런 신의 속성을 실행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그 씨앗[의식]을 기꺼이 받아들인 최초의 존재였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깨어나고 있고, 그것이 뭔지를 조금 기억합니다 - 단지 약간의 기억입니다.

여러분은 인간이 되는 일에 충돌을 체험합니다, 동시에 앞으로 무슨 일이 있으며, 무엇을 할 수 있는 지를 알고 있습니다. 좌절감이 생기고, 때때로 화학적인 불균형이 발생합니다. 지난 2년 동안, 많은 사람이 죽기도 했고, 아마도 어떤 이들은 여러분의 친구였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것에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사랑하는 연인이었는지도 모르죠. 중요한 것을 말하면, 전에 들었을 지도 모릅니다: 죽은 사람들은 돌아옵니다!

고인들이 떠난 이유는 이제 새로운 여백의 판, 신선한 에너지를 가지기 위해서였습니다. 고인들은 여러분의 회귀를 위한 길을 닦기 위해서 떠나야만 했습니다, 2012년에 어떤 일이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보다 일찍 떠나는 것을 계획했었습니다, 여러분이 돌아오는 길을 닦기 위함이었지요.

보세요, 자비를 넘어서 웅장한 씨스템이 있습니다. 창조하는 근원의 가장 위대한 사랑을 향기내는 씨스템입니다, 여러분은 상상조차 못하는 사랑의 향기죠. 위대한 사랑이 여러분을 존중하며 떨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과 하나가 되는 것을 기다렸던 사랑이죠. 그런 현실을 너머서, 여러분의 유전자 효율을 증가시키면, 여러분의 영혼은 창조 근원에서 더 많은 창조적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그것이 인간 영혼의 진보입니다. 영혼의 진화는 생물학을 너머선 방식, 의식을 너머선 방식입니다, 여러분이 우주의 창조 근원과 악수하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시기: 항상 문제점입니다

‘영혼’에 대한 단순한 이야기를 마칩니다. 이제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알고 있죠. “얼마나 오래 걸릴까요?”라는 말을 반복하고 싶나요. 정말 오래걸립니다.[웃음] 지금은 단지 시작입니다. 여러분은 2년이 되었습니다[2013년은 조율의 시간이었고; 2014년은 두 번째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영적으로 인간의 성숙을 천천히 보게 됩니다. 우리가 반복해서 그 점을 말했습니다. 시간상에서 오늘날 인류에게 매우 불균형한 일들은 균형이 잡히고 성숙해질 것입니다. 당장에 어두운 에너지는 그 자체의 생명력과 싸우는 중입니다. 결국 여러분은 모든 곳에서 변화를 볼 것입니다 - 정치 분야도 마찬가집니다.

균형, 무한 사랑 그리고 지혜는 보이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다음번에 환생하면,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기억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의 약속입니다. 여러분이 과거의 이름이나 어떤 인간이었는지를 기억하지 못해도, 지구에 있었다는 것과 돌아왔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떠난 곳을 기억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오늘날 알고 있는 어떤 아이를 넘어서 현명하게 나이 든 아이가 될 것입니다, 이번 생애에 했던 실수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 어떤 실수도 없을 것입니다.

그것이 새로운 지혜입니다, 여러분에게 새로운 지혜가 생깁니다. 보통의 아카쉬, 영혼의 기억보다 휠씬 더 많은 지혜가 여러분을 안전하게 하며, 자녀들은 여러분이 가져온 것을 가질 것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인 영혼의 기억은 그런 일을 촉진시킬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너무 심오한 일인가요? 괜찮습니다. 나는 시간이 있고 여러분은 그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나와 함께 점검해 보지요 - 약 백만 년 동안입니다.
그리고 정말 그렇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