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MBC 전지적 참견 시점..."잠깐 나오더라도 뇌리에 콱 박히게”

MBC 전지적 참견 시점..."잠깐 나오더라도 뇌리에 콱 박히게”

  • 기자명 나승택기자
  • 입력 2019.10.25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대환, 매니저에게 스파르타 연기 특강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시정일보] ‘전지적 참견 시점’ 오대환이 매니저에게 스파르타 연기 특강을 펼친다. 알고 보니 오대환과 매니저가 웹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된 것. 이 가운데 오대환에게 연기 특강을 받고 깨달음을 얻은 듯한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5회에서는 매니저에게 연기 비법을 전수하는 오대환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대환과 매니저가 웹드라마의 카메오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평소 절친하게 지낸 작가의 부탁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그 중에서 오대환 매니저가 웹드라마에서 정해진 대사 없이 오직 애드리브로만 연기하게 됐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에 수많은 작품에서 찰나의 순간을 애드리브로 살려내는 ‘애드리브의 신’ 오대환이 그에게 연기 특강을 펼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대환은 “잠깐 나오더라도 뇌리에 콱 박히게”라며 씬스틸러가 될 수 있는 연기 팁을 전수했고, 이를 들은 매니저는 엄지를 척 세우며 폭풍 감탄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의 팁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웹드라마 카메오 출연을 함께 준비하는 오대환과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