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악영어마을, 2019 자선바자회 함께 미래로 페스티벌

관악영어마을, 2019 자선바자회 함께 미래로 페스티벌

  • 기자명 강희성 기자
  • 입력 2019.10.06 15: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10시 30분 관악캠프 내 피노키오동산

사진출처=관악영어마을
사진출처=관악영어마을

[서울시정보] 오는 12일 10시 30분 관악영어마을(원장 장동혁)은 관악캠프 내 피노키오동산에서 ‘미래로 페스티벌’을 개최 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관악영어마을
사진출처=관악영어마을

현재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는 올해 106개의 초등학교에서 단체로 영어체험교육을 다녀가고 300여명의 유치·초등학생이 방과후교실에 참여하는 등 지역의 청소년교육에 크게 공헌하며 관악구를 넘어 서울시 대표 영어체험마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역주민에 대한 외국어교육을 통한 지역사회에의 공헌를 넘어 지역의 다양한 계층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고민하고 준비하는 취지로 ‘2019 자선바자회 함께 미래로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새로운 변신을 준비중이다.

사진출처=관악영어마을
사진출처=관악영어마을

매년 진행해 온 자선바자회에 올해에는 세계문화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이벤트를 더하여 더욱 다채로워진 금년 행사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물건들을 영어로 거래하는 국제벼룩시장, 현지인이 운영하는 세계음식 체험존, 한국(고려)문화 체험존, 한국 최고의 장애우 그룹의 팝송연주, 노인경 작가 북토크, 장은숙 작가 푸드아트체험존, 나만의 우드스피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 하였다. 

행사를 준비한 관악캠프 장동혁원장은 이제 내가 아닌 우리가 되어 함께 행복을 찾아가야 한다는 취지에서 Multicultural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으며 본 행사에서 청소년과 학부모님들이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체험을 하며 마음 껏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행사에는 관악구 초교 학부모운영위, 감성예술교육센터, 에골, 도림모꼬지, 안디아모다국어도서관,아트위캔, 아워홈, 경원고속, 새터, ICC(서울대 국제문화센터), 우아함(관악구 발달장애인 단체) 등 많은 단체들이 공동으로 준비 하였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자신의 물품을 직접 가져 와서 거래 할 수 있으며 집에서 안 쓰는 물품의 기증을 통해 자선을 행할 수 있다.

행사의 판매 수익금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단체에 쌀 등 물품형식으로 기부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