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주광역시] "무장무장" 대인예술야시장 개장

[광주광역시] "무장무장" 대인예술야시장 개장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10.03 14: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야시장체험존, 원데이클래스, 상설공연프로그램 ‘예인열전’등 진행 -

- 프로그램들은 내용에 깊이를 더하고, 새로운 분위기 조성을 위한 다양 -

[서울시정일보] 광주광역시는 수확의 계정 10월을 맞아 무장무장(갈수록 더 많이)’이라는 주제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대인예술야시장을 개장한다.

 

10월 야시장은 가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기존의 프로그램들은 내용에 깊이를 더하고, 새로운 분위기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시도한다.

3일_포스터_10월  대인예술시장
3일_포스터_10월 대인예술시장

10월의 한평갤러리는 관계(Relation)’라는 주제로 5일부터 26일까지 전시가 진행된다. 나와 타인의 관계 맺기를 통해 우리를 찾아간다는 내용으로 최미애, 손유안, 지정심 3인의 작가는 각자의 방법으로 내 안의 나에게 대화를 시도하고, 타인에게 손을 내민다.

 

새롭게 단장한 아트컬렉션 샵 수작은 에디션 프린트 작품을 판매한다. 도자 귀걸이, 다관, 금속공예, 섬유공예 등 100여 가지의 셀러 수제아트상품들이 평일에도 상설 전시·판매되는 아트샵으로 운영된다.

 

다문화공간 드리머스는 차별과 편견 없는 사회를 꿈꾸는 ‘Break the walls!’를 주제로 인권평화콘서트를 연다. 12일 미혼모의 집 돕기, 26일 시리아 난민 가정 어린이 돕기 자선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드리머스에서 활동하는 다국적 예술인들의 공연과 함께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는 인권문제에 대해 알리고, 관심을 갖고 해결방안을 찾아보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와 함께 야시장체험존, 원데이클래스, 상설공연프로그램 예인열전등의 프로그램도 새로운 주제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