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양군] 청솔사계절 기차여행팀 함양산삼축제를 즐기다

[함양군] 청솔사계절 기차여행팀 함양산삼축제를 즐기다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19.09.12 10: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청솔밴드회원 등 140명 제16회 함양산삼축제장 찾아, 축제 프로그램·문화관광지 둘러봐

[서울시정일보] 함양군은 제16회 함양산삼축제가 지난 8일부터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대 여행 밴드 중 하나인 ‘청솔사계절 테마여행’에서 회원들이 축제장을 찾아 불로장생 산삼 기운을 듬뿍 받았다.  

청솔 사계절 테마여행 밴드 산삼축제
청솔 사계절 테마여행 밴드 산삼축제

군에 따르면 9일 오후 청솔사계절 테마여행 밴드 회원 128명, 파워블로거 12명 총 140명 방문해 원기 충만한 제16회 함양산삼축제장을 찾아 축제를 즐겼다.   

이번 방문은 지난 8월22일 함양군과 한국철도공사 대전충남본부간 농촌체험 기차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이후 첫 성과이다. 

함양산삼축제장을 찾은 밴드 회원 등은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황금산삼을 찾아라’를 비롯해 산삼캐기 체험, 향토먹거리장터 등 축제 구석구석에서 다양한 체험거리들을 즐겼다. 

또 천년의 숲 상림공원을 거닐고, 개평한옥마을 탐방,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남계서원 등 함양의 문화관광자원을 둘러봤다. 

함양군은 이번 투어 프로그램 이외에도 코레일과 손잡고 함양만의 차별화된 상품인‘지리산 함양, 명(名)·탐(探)·정(情) 투어’를 매주 실시하며 함양군과 2020함양산삼엑스포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코레일 대전충남본부와의 협약 이후 첫 성과로 앞으로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함양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꾸준하게 외부 관광객 유치를 통해 함양의 자연 문화자원을 비롯해 2020엑스포를 널리 홍보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