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목포시] 홍보대사 박나래, 고향 아이들 위해 성금 천만 원 쾌척

[목포시] 홍보대사 박나래, 고향 아이들 위해 성금 천만 원 쾌척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09.06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만의 특별한 맛과 명소를 알리는 등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 -

- 개그우먼 박나래가 고향 목포의 아이들을 위해 훈훈한 온정을 -

 

 

[서울시정일보] 목포시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방송인으로 목포시 홍보대사이기도 한 그우먼 박나래가 지난 5일 목포 지역 조손가정 및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성금 1천만 원을 목포시 복지재단에 쾌척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 성금을 기탁자의 선의에 걸맞게 지역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사용할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목포시 홍보대사 박나래 성금 기탁 (좌 김종식 시장, 중 박나래 어머니   , 우 이혁영 복지재단 이사장
목포시 홍보대사 박나래 성금 기탁 (좌 김종식 시장, 중 박나래 어머니 , 우 이혁영 복지재단 이사장

지난 3월 목포시는 여러 매체를 통해 이미 목포의 딸로 불리고 있고, 독보적인 흥과 끼로 국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는 박나래를 문화예술의 도시이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주는 관광도시 목포의 이미지에 가장 적합해 목포시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그동안 박나래는 고향 목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내보이며, 평소 출연하고 있는 나혼자 산다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재치와 다재다능한 솜씨로 목포만의 특별한 맛과 명소를 알리는 등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목포시 홍보대사 박나래 성금기탁 (지난 3월 19일 목포시 홍보대사 위촉)
목포시 홍보대사 박나래 성금기탁 (지난 3월 19일 목포시 홍보대사 위촉)

박나래는 목포 태생으로 현재 MBC ‘나혼자 산다’ SBS ‘리틀 포레스트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인기 개그우먼이자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