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주시] 전주시 기린회, 추석맞이 따뜻한 위문품 전달!

[전주시] 전주시 기린회, 추석맞이 따뜻한 위문품 전달!

  • 기자명 김상철 시민기자
  • 입력 2019.09.05 16: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시 기린회, 한국폴리텍대학 신기술교육원에서 지역현안 논의

- 추석 명절 앞두고 아동복지시설 찾아 위문품도 전달

[서울시정일보] 전주지역 주요 기관·단체, 기업체 대표로 구성된 전주시 기린회(회장 김승수 전주시장)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에 온정을 담은 위문품을 전달했다.

 

전주시 기린회 회원 30여명은 3일 한국폴리텍대학 신기술교육원에서 모임을 갖고, 전주 시민의 행복과 전주의 발전을 위해 서로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전주시 기린회, 추석맞이 따뜻한 위문품 전달(기린회 호성보육원 방문 격려) (사진제공 - 전주시)
전주시 기린회, 추석맞이 따뜻한 위문품 전달(기린회 호성보육원 방문 격려) (사진제공 - 전주시)

특히 참석자들은 회의에 앞서 팔복동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호성보육원을 찾아 기린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마련한 50만원 상당의 위문품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기린회원들은 즐거운 명절을 앞두고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입소 학생들을 격려하고, 시설 종사자의 노고에도 감사를 표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기린회 관계자는 지역 현안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기린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받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 기린회는 전주시내 기관·단체, 기업체 대표 등 64명으로 구성됐으며, 해마다 명절을 맞아 복지시설을 방문해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전주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