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성황리 개최한 더불어민주당 관악을 청년위원회

성황리 개최한 더불어민주당 관악을 청년위원회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19.09.02 14: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태호와 함께하는 당원과의 대화” 에 참석한 임만균 서울시의원

행사후 단체사진
행사후 단체사진

 

[서울시정일보 전은술기자]  8월 31일(토) 관악구 청소년회관 대강당에서 “정태호와 함께하는 당원과의 대화”를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관악을 청년위원회(위원장 임만균 서울시의원)의  주최로 당원들과 서로 교류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관악을 청년위원회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월례회를 열어 청년당원들이 지역현안에 대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이끌어오고 있다.

최유정 관악을 여성청년위원장과 이종윤 관악구의원이 공동으로 사회를 맡아 진행된 명사초청 특강 “정태호와 함께하는 당원과의 대화”는 정태호 관악을 지역위원장(직대․前 청와대 일자리수석)이 관악을 청년위원회 소속 청년들을 만나 자유롭게 토론하는 형식으로 열렸다.

행사 1부 순서에서는 정태호 지역위원장이 문재인정부 경제정책 전반에 대한 강의를, 2부 순서에서는 질의응답 및 자유로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에 불거진 민감한 사회이슈에 대해 청년당원들의 수준 높은 질문이 쏟아져 나와 뜨거운 토론의 장이 마련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서홍석 관악구의원(관악을 청년위원회 부위원장)은 “청년들이 문재인 정부를 믿고 정부가 정책을 추진하는데 앞으로도 열렬한 지지를 부탁한다”고 당부했으며   임만균 시의원은 “최근 불안정한 국내외 정세로 국민들의 우려가 깊어지고 있지만, 이를 해소하고 이번 특강을 통해 청년들이 경제 및 일자리 정책을 비롯한 문재인 정부의 정책을 깊이알고 바로 알아가는 시간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 의원은 “금번 명사초청 특강 행사를 물심양면으로 준비해준 청년위원회 운영위원회와 청년당원들께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