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TH FESTIVAL 모두의 아육대...MBC 추석특집

10TH FESTIVAL 모두의 아육대...MBC 추석특집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08.29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쯔위-다현, 아육대 간판 종목 양궁 연습 현장 속으로 더 강력한 비주얼 예고

▲ iMBC

[서울시정일보] ‘아육대’가 돌아온 양궁 여신 트와이스와 양궁 새싹 스트레이키즈의 양궁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아육대’는 이번 양궁 연습 영상을 시작으로 팬들을 ‘심쿵’시킬 아이돌들이 포착된 연습 영상을 대방출 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측은 지난 28일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의 양궁 연습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와이스는 연습 전 능숙하게 양궁 장비를 착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쯔위의 실력에 다현은 “왜 이렇게 잘하는 거야?”라며 놀란 모습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궁 연습에서 명실상부 양궁 여신 ‘쯔골라스’의 면모를 발휘한 쯔위는 비교적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다현에게 “자신 있습니까?”라며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다현은 “자신 있게 쏘겠습니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2019 추석특집 아육대’ 양궁 경기에 스트레이키즈가 첫 출전을 한다. 연습 도중 현진은 “진 사람이 아이스크림 사는 거야”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뽐낸 가운데, 과연 양궁 새싹인 스트레이키즈 중 아이스크림을 사게 된 멤버는 누구인지 연습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육대’는 시청자들이 ‘아육대’를 미리 맛볼 수 있도록 양궁 연습 영상을 필두로 투구, 승부차기, 육상, e스포츠, 씨름, 승마 등 남녀 아이돌 그룹의 연습 현장 포토와 영상,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출연자들의 연습 현장과 비하인드 영상은 ‘2019 추석특집 아육대’의 공식 홈페이지와 MBC 공식 SNS 채널인 MBC 페이스북, withMBC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 추석 연휴 방송 예정인 ‘아육대’는 지난 12일 고양 실내종합운동장에서 선수권대회가 치러졌으며, 장소적 제약이 있는 일부 종목은 계획에 따라 추가로 치러진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