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횡성한우, 1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횡성한우, 1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기자명 이창호 기자
  • 입력 2019.08.28 17: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횡성한우, 1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시정일보]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을 28일 오전 11시 서울 그랜드힐튼 그랜드볼룸에서 지역특산물 한우부문으로 횡성한우가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글로벌 위기와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하여 5개 항목 16개 지표를 소비자 의견과, 그 결과를 토대로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심사를 거쳐 선정되어 발표됐다.

시상식에는 박두희 횡성군수 권한대행, 이동옥 횡성한우협동조합 이사장, 한상보 전국한우협회 횡성군지부장 등 축산관계자가 참석했다.

군은 한우품질고급화 및 체계적인 혈통 관리를 위해 친자확인, 보증씨 수소 정액, 인공수정료, 종축등록비, 5산차 이상 고등등록 다산암소 장려금 지원 5개 분야사업 11억5천만원 예산을 확보하여 한우사육 농가에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