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여행] 하나투어, ‘티마크 시티 삿포로’ 오픈

[여행] 하나투어, ‘티마크 시티 삿포로’ 오픈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15.03.30 12: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3대 축제인 삿포로의 눈축제 광경

[서울시정일보 김가영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의 호텔사업이 해외에 첫 발을 내딛는다. 하나투어 일본 직영 법인인 하나투어 재팬은 지난해 11월 일본 홋카이도의 블루 웨이브 인 삿포로를 인수한 이래, 준비과정을 거쳐 다음 달인 41티마크 시티 삿포로라는 이름의 비즈니스형 호텔을 오픈한다.


246실 규모의 티마크 시티 삿포로는 삿포로의 최대 번화가인 스즈키노역 주변에 위치하여 비즈니스객과 관광객 수요를 겨냥한다. 하나투어는 호텔 단품 상품은 물론 홋카이도 4패키지 상품의 4월 출발부터 티마크 시티 삿포로를 이용하여 일정을 구성하고 판매, 여행사업과 호텔사업의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한다.


패키지 상품의 경우, 제공받은 오픈 기념 특가상품을 출시하였으며, 호텔 단품 구입 시는 2박 연박 시 할인혜택, 삿포로 TV탑 입장권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호텔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일본지역본부 권상호 상무는 하나투어의 첫 해외호텔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오픈하게 된 삿포로 티마크 시티 삿포로는 한국인은 물론 중국, 홍콩, 대만 등 다양한 국적의 고객을 아우를 수 있는 글로벌 사업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호텔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2012년 하나투어 1호 호텔인 종로구 관훈동 센터마크호텔오픈을 시작으로 2013년에는 티마크 호텔 명동을 개관, 국내. 외 호텔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