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불광2동, 향림도시농업체험원에서‘우리마을 달빛캠핑’개최

불광2동, 향림도시농업체험원에서‘우리마을 달빛캠핑’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19.08.27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2동 주민센터는 참여예산사업의 일환으로 향림도시농업체험원에서 823일부터 825일까지 청소년을 위한 우리마을 달빛캠핑을 진행하였다.

은평구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12일씩 두 번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청소년들은 캠핑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며 직접 텐트를 설치·해체해 보는 등 실전 캠핑요령을 터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이날 행사에는 밴드 신촌타이거즈가 초청되어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곡들을 연주하였고 이에 참가자들은 함께 박수를 치며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여름밤 캠핑의 열기를 한껏 더했다.

이어 참가자들은 선선한 날씨 속에서 간식을 나눠 먹으며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 관람 후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등 추억을 쌓는 시간을 보냈다.

다음날에는 불광2동 주민자치회 위원에게 마을 역사에 대한 설명을 듣고 마을 곳곳의 쓰레기를 치우는 등 환경정비를 하면서 마을을 아끼는 마음을 키우는 기회가 되었다.

이동용 불광2동장은 초등학생을 위한 일일 농촌체험, 어린이를 위한 산속 물놀이장에 이어 우리동에서 준비한 올해 마지막 여름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 기쁘다.”, “우리 불광2동 청소년들이 도심 속 자연 속에서 진행된 이번 캠핑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며 우정을 쌓고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