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연신내 상점가에서 썸머스트릿 파티를 즐기자!

은평구 연신내 상점가에서 썸머스트릿 파티를 즐기자!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19.08.23 10: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없는거리 욜로길에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마련
음악정거장, 직장인밴드 공연 등 버스킹 문화마당도 펼쳐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연신내 상점가 내 차없는 거리에서 8.30.() ~8.31.() 2일간 은평구민과 함께 즐기는 ‘2019. Last Summer! 연신내 비치로~2회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신내 상권 활성화의 일환으로 올해 마지막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여름 문화 축제장으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 행사 관계자는 지난 행사는 관객 4,000여 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쳤으나 당일이라는 아쉬움이 남아 올해 2일간의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요 행사 내용으로는 먹거리 부스에서 연신내 상점가 상인회, 인근 시장 젊은 청년상인, 갈현1·2동 주민자치위원회 등이 운영하는 부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고, 수제 맥주와 여러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마실거리 부스에서는 자체 이벤트 행사로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음악 정거장의 버스킹 공연과 은평구민 직장인밴드 공연, 경품 증정 등 문화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가득하다.

연신내상점가 상인회(김현윤 회장)연신내 상점가만의 특화 상권 문화 행사인 썸머스트릿 파티에 많은 구민이 참여하여 여름문화축제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연신내 상점가 상인회(070-8927-325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