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SK와이번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인천경찰청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SK와이번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인천경찰청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19.08.22 20: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와이번스 홈경기에 무료 야구 관람, 지속가능한 피해자 지원을 위한 지원금 마련 협력지원키로

업무협약식 후 함께한 사진
업무협약식 후 참석자들 함께한 사진

[서울시정일보 전은술기자]  22일 인천경찰청에서 SK와이번스‧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함께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인천경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상로 인천경찰청장, SK와이번스 류준열 대표이사,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이경호 회장 등 기관 관계자 16명이 참석했다.

​ 업무협약을 통해 범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범죄피해자에게 긴급생계‧주거‧의료‧교육 등 다각적 지원에 힘을 쏟기로 하였으며 지속가능한 피해자 지원을 위한 지원금 마련에 적극적으로 협력‧지원하기로 하였다.

SK와이번스는 범죄피해자의 심리적 안정‧회복을 위해 SK와이번스 홈경기에 무료 야구 관람을 지원한다. 경기 쉬는 시간에는 야구장 內 대형 전광판을 통해 범죄피해자 지원 제도 안내 등 홍보 동영상이 상영된다.  

​인천경찰청은 “앞으로도 인천경찰은,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범죄피해자 지원에 노력하며, 범죄피해를 입은 분들이 신속히 일상으로 복귀 할 수 있도록 SK와이번스‧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적극 협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