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추화정 신곡 MV 해외 촬영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

추화정 신곡 MV 해외 촬영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08.09 09: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화정, 홍콩 가수 키스와 함께한 자작곡 MV 촬영 현장 포착…연애 세포 자극할 역대급 듀엣곡 예고
가수 추화정이 신곡 뮤직비디오 해외 촬영 현장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서울시정일보] 9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최근 홍콩에서 진행한 추화정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추화정은 화사한 옐로우 계열의 탑을 입고 밝게 웃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 추화정은 함께 작업한 홍콩 가수 키스(kis)와 다정한 포즈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두 사람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번 신곡은 연애 초 연인들의 설렘을 담고 있는 곡으로, 추화정의 청아한 보이스와 키스의 부드러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역대급 듀엣곡이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신곡은 추화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추화정의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느낄 수 있는 중국어 가사 음원으로 제작돼 기대가 배가된다.

추화정은 “자작곡을 들려드리게 돼 너무 기쁘다. 이 노래가 나올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아이컨텍컴퍼니 대표님과 직원 분들, 키스 소속사 관계자 분들과 뮤직비디오 감독님 제이앤을 포함한 많은 스태프 분들, 에이전시 DX media 윤준호 대표님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추화정의 신곡은 오는 9월 초 각종 온라인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