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다가오는 설, 이 영화 어때요? 기대되는 설 추천 영화 5

[영화] 다가오는 설, 이 영화 어때요? 기대되는 설 추천 영화 5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15.02.11 16: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데카이, 이미테이션 게임,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좌측부터 스폰지밥3D, 이미테이션게임, 모데카이

[서울시정일보   김가영 기자] 바야흐로 민족의 명절이자 긴 연휴로 꼽히는 설이 다가온다. 고향과 가족을 보러 귀성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고향에 가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한 관객들을 타겟으로 영화사 및 배급사들도 설 특수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설날에 관람할 만한, 이미 개봉한 영화와 곧 개봉할 영화를 엄선했다.

 


#모데카이 

전세계 미술 수집가들이 노리는 꿈의 작품, 세상에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고야의 명작 웰링턴의 공작부인이 복원 도중 감쪽같이 사라진다.

예술작품 딜러이자 미술광인 모데카이’(조니 뎁)는 한때 잘 나가는 영국 귀족이었으나 현재는 재정난으로 파산 직전에 대저택마저 잃을 위기에 놓여있다. 때마침 그의 대학동창이자 MI5 요원 마트랜드’(이완 맥그리거)로부터 복원가를 죽인 범인과 사라진 그림을 찾아오라는 제안을 받는다. 모데카이는 그의 충성스런 하인 조크와 그림의 행적을 따라가던 중 그 속에 나치의 비밀 계좌번호가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되고, 때문에 러시아 집권층은 물론 이슬람 테러리스트, 중국 마피아, 예술품 밀매업자, 미국 최고의 억만장자까지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벌어진다. 하지만 의외의 인물인 모데카이의 부인 조한나’(기네스 팰트로)가 이 모든 사건의 열쇠를 쥐고 은밀하게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2015218일 개봉. 조니 뎁, 이완 맥그리거, 기네스 팰트로 등 헐리웃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코미디 및 액션 영화다. 가족 영화라기에는 복잡한 플롯으로 인해 커플들이나 친구들과 관람하길 추천.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정조 19. 한때는 왕의 밀명을 받던 특사였으나 무슨 이유인지 왕에게 미움을 받아 외딴 섬에 유배된 조선 제일의 명탐정 김민. 찾아오는 이라곤 지난 날 함께 했던 파트너 서필과 매일 같이 동생을 찾아달라며 오는 어린 소녀뿐이다. 그러던 중 김민은 조선 전역에 불량은괴가 유통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이로 인해 탐정 본능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결국 유배지 이탈이라는 초강수를 두며 불량은괴 유통사건과 행방불명 된 소녀의 동생을 찾기 위해 본격 수사에 착수하게 된다. 사상 최초로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조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 그러나 정체를 알 수 없는 미모의 여인 히사코로 인해 명콤비의 수사는 더욱 혼선을 빚는다. 과연 이들은 의문의 두 사건을 해결하고, 화려한 옛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까? 조선 제일의 명탐정 콤비, 김민과 서필이 돌아왔다!

2015211일 개봉. 김명민, 오달수, 이연희가 출연하는 전작에 이은 명절에 딱 맞는 코미디다. 전작에 출연했던 한지민의 아우라를 이연희가 뛰어넘을 수 있는지 관전 포인트.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하고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루저로 낙인 찍혔던 젠틀맨 스파이로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면접에 참여시킨다. 아버지 또한 킹스맨의 촉망 받는 요원이었으나 해리 하트를 살리기 위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그시. 목숨을 앗아갈 만큼 위험천만한 훈련을 통과해야 하는 킹스맨 후보들. 최종 멤버 발탁을 눈 앞에 둔 에그시는 최고의 악당 발렌타인(사무엘 L. 잭슨)을 마주하게 되는데

2015211일 개봉. 콜린 퍼스, 태런 애거튼, 사무엘 잭슨 출연.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의 감독과 마블 코믹스의 작가가 뭉쳤다. 화려한 액션에 중점을 두고 관람하길 추천한다.

 

 

#이미테이션 게임

24시간 마다 바뀌는 해독불가 암호 암호를 풀고 1,400 만 명의 목숨을 구한 천재 수학자의 이야기다.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위기에 처한 제 2차 세계대전이 배경이다. 절대 해독이 불가능한 암호 에니그마로 인해 연합군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 결국 각 분야의 수재들을 모아 기밀 프로젝트 암호 해독팀을 가동한다.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베네딕트 컴버배치)은 암호 해독을 위한 특별한 기계를 발명하지만 24시간 마다 바뀌는 완벽한 암호 체계 때문에 번번히 좌절하고 마는데...

2015217일 개봉. 2015년 아카데미 8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수작. 여기에 한국에서도 팬층이 두터운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키이라 나이틀리가 출연한다. 기자 및 평론가들의 평점도 가장 높다.



#스폰지밥3D

비키니 시티의 최고 메뉴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가 사라졌다!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최초로 육지로 상륙한 스폰지밥 친구들의 이야기다. 비키니 시티의 최고 인기 메뉴 게살 버거어느 날,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가 사라지자 비키니 시티는 혼란에 빠지게 된다. 스폰지밥과 친구들은 해적 버거수염에게 특급 레시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2015218일 개봉. 누구나 아는 스폰지밥이 3D로 우리 곁에 찾아온다.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많을 예정. 애니메이션이 연예인 성우를 기용하여 반짝 이슈를 만들었던 것과는 달리 이름값을 믿고 (?) 일반 성우를 쓴 점이 주목할 만 하다.


좌측부터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