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포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시민 선호도 조사

[군포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시민 선호도 조사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08.05 1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에서 의견 조사 시행

[서울시정일보] 군포시(시장 한대희)가 통합 도시브랜드 슬로건 선정을 위해 시민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다.

군포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 시민 선호도 조사 포스터
군포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 시민 선호도 조사 포스터

앞서 시는 시민 의견을 반영한 창의적인 통합 도시브랜드의 슬로건 개발을 위해 지난 7월 만 12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공모를 진행한 바 있는데, 총 937명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시(市) 승격 30주년을 맞은 시는 올해 말까지 CI(City Identity)와 BI(Brand image) 그리고 캐릭터를 새로 만들 계획인데, 특히 새로운 CI와 BI를 합칠 통합 도시브랜드에는 그동안 구축한 도시 가치와 새로운 군포 100년을 꿈꾸는 정책 비전을 표현할 방침이다.

공모 응모작에 대한 선호도 조사 참여 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나 공식 SNS 채널의 홍보물 내 QR 코드 스캔을 하거나 인터넷(http://naver.me/FcUtSyJj) 설문에 답변하면 된다.

문영철 홍보기획과장은 “많은 시민의 지혜와 안목이 ‘새로운 100년’을 꿈꾸는 군포의 정체성과 가치를 잘 표현할 통합 도시브랜드 슬로건 선정에 큰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며 “공모전에서처럼 이번 선호도 조사에도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현재 신규 상징물 개발을 위한 전문 연구용역을 시행 중이며, 기타 더 자세한 상징물 개발 일정 등은 홍보기획과에 문의(031-390-0057)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