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인물 포커스] 일본 경제침략 성공할 수 없습니다 ‘올 여름 휴가는 한국에서’

[인물 포커스] 일본 경제침략 성공할 수 없습니다 ‘올 여름 휴가는 한국에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9.08.02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캠페인 동참

▲ 이동진 도봉구청장이 7월31일 집무실에서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피켓을 들고 국민 참여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서울시정일보] 이동진 서울 도봉구청장은 지난달 31일 집무실에서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일본의 경제침략, 결코 성공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SNS 국민 참여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이 도봉구청장은 “아직도 군국주의 시절을 그리워하며, 반인륜적 전쟁범죄에 대한 사죄와 반성은커녕 도둑이 매를 드는 격으로 경제보복을 가하는 일본의 행태는 결코 용납할 수 없다.”면서 “전 국민의 일본제품 불매운동과 일본여행 취소에 함께 동참하며, 이번 여름 휴가는 우리땅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곳으로 떠나보자.”고 말했다.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국민참여 릴레이 캠페인는 8월 15일 광복절까지 진행된다. 지목을 받으면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올해 휴가는 한국에서’ 라는 피켓을 든 사진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목하면 된다.

한편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다음 릴레이 캠페인 도전자로 문석진 서대문구청장과 박성수 송파구청장을 지목했다. 그러나 이와는 반대로 외교로 풀어야 한다는 목소리도 있다. 한일 문제의 해법을 강구해야 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