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차세대 루키 TRCNG, 앨범 RISING 10人 10色 개인 티저 공개.

차세대 루키 TRCNG, 앨범 RISING 10人 10色 개인 티저 공개.

  • 기자명 박명성 기자
  • 입력 2019.07.30 10: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CNG, 두 번째 싱글 앨범 RISING 개인 티저 공개. “컴백 기대감 증폭”

▲ 컴백 TRCNG, 싱글앨범 RISING 멤버별 티저

[서울시정일보]오는 5일 RISING으로 컴백 예정인 TRCNG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TRCNG 멤버 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8월 5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TRCNG는 각양각색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등 이색 매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지훈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하영은 검정과 체크로 믹스된 셔츠를 입고 시크한 분위기에 그윽함을 더해주고 있으며, 태선은 검정 후드 티에 청자켓을 매치해 내추럴한 훈훈한 비주얼로 청량함를 선보이며, 학민은 검정 티셔츠와 조화로움을 더해주는 그레이 헤어의 도도하고 댄디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공허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우엽은 강렬한 레드 셔츠와 레드 헤어로 치명적인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더하며 보는 이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성은 편안함 속 감성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부드러운 분위기를 선사했으며, 현우는 편안함 속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카리스마를 선사해주며, 시우는 화려한 셔츠에 블루 팬츠를 매치 섹시미를 드러내며 남다른 아우라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고, 호현은 체크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나른한 섹시미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강민은 한층 성숙된 모습과 상큼한 생동감으로 시선을 압도 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TRCNG가 올 여름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 'MISSING'을 통해 청량함, 몽환적인 매력, 성숙함, 귀여움 등의 팔색조 매력으로 찾아올 것”이라며, “이번 컴백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RCNG는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