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9 23:05 (금)

본문영역

MBC. ‘라디오스타’ 전진, 승부욕 때문 혼수상태 빠진 사연은

MBC. ‘라디오스타’ 전진, 승부욕 때문 혼수상태 빠진 사연은

  • 기자명 박명성 기자
  • 입력 2019.07.30 10: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충만한 열정男의 ‘직진 토크’ 명불허전 예능감

▲ <사진제공> MBC

[서울시정일보] 가수 전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승부욕 때문에 혼수상태에 빠졌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그는 감성 충만한 열정남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거침없는 ‘직진 토크’로 예능감을 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는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전진, 최자, 행주, 김나희가 출연하는 ‘후진은 없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전진이 승부욕 때문에 혼수상태에 빠졌었다고 털어놓는다. 10여년 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사고를 당했다는 그는 “신문 1면에 났었어요”라며 당시의 심각성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전진은 ‘출발 드림팀’의 이상인에게 사과를 전한다. 그 이유 역시 그의 멈출 수 없는 ‘승부욕’ 때문이라고. 이를 듣던 김구라가 뜻밖의 제안으로 그를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전진은 MC 윤종신의 자리를 넘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는 윤종신의 빈 자리에 대해 걱정을 쏟아내며 ‘라스’ 제작진에 조언까지 건넸다고. 그러나 이내 숨겨진 욕망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알려진다.

전진은 ‘명상’에 빠진 근황을 전한다. 잡념을 다스리기 위해 명상을 시작했다는 그는 ‘무도’ 시절을 언급하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놔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전진은 위내시경 에피소드도 털어놓는다. 그의 시술에 의료진이 총출동했다고 알려진 가운데 충격 결과가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전진, 최자, 행주, 김나희가 ‘후진은 없다’ 특집으로 출연해 거침없는 ‘직진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일방통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진의 혼수상태 에피소드는 오는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