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9 23:05 (금)

본문영역

여주 도자세상에서 만나는 여름 식탁

여주 도자세상에서 만나는 여름 식탁

  • 기자명 황권선 기자
  • 입력 2011.06.18 1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Cool Summer 그릇전’ 시작

[서울시정일보 황권선 기자] 365일 도자문화쇼핑 관광지 여주 도자세상에서 오는 17일부터 내달 3일까지 ‘Cool Summer 그릇전’을 열어 무더위에 입맛을 살리는 여름 식기를 선보인다. ‘Cool Summer 그릇전’은 여주 도자세상에 입점한 행남자기, 삼보도자기, 다솜도예를 비롯한 30여개 요장에서 참여한다. 이번 그릇전에서는 여름 음식인 콩국수, 막국수, 냉면 등 면류를 담을 수 있는 대접과 식혜, 수정과, 동치미 등에 어울리는 소면기를 비롯하여 물컵, 아이스크림 컵, 팥빙수 그릇, 화채용 볼 등 다양한 여름용 생활 도자를 전시와 함께 판매한다.
아울러 ‘Cool Summer 그릇전’이 진행되는 매주말에는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매일 새로운 음식 시연을 선보이며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통기타 공연, 물레시연 및 도자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도자기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주 도자세상은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국내 최대의 복합도자문화쇼핑몰로 테마별로 구성된‘리빙샵’,‘아트샵’,‘브랜드샵’,‘갤러리샵’등 쇼핑몰과 함께 팔각한옥회랑인‘도예랑’, 도자전문갤러리‘반달미술관’등 이 조화를 이룬 국내 유일의 복합도자문화관광지다.
관계자는 여주 도자세상 ‘Cool Summer 그릇전’을 통해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 그릇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도자세상과 함께 인근에 위치한 신륵사, 명성왕후생가, 세종대왕릉 등을 둘러보며 도자 문화를 체험하고 역사를 탐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