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고성군, 3개 기업 투자유치... 800억규모 MOU체결

고성군, 3개 기업 투자유치... 800억규모 MOU체결

  • 기자명 이창호 기자
  • 입력 2019.07.19 09: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원도_고성군

[서울시정일보] 강원도 고성군이 지난 18일 오전 11시 군청 회의실에서 ㈜아이코닉스, ㈜뽀로로파크, ㈜킴앤코그룹 3개사와 800억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3개 투자기업은 송지호 관광지 내 HEAL n WORK, 뽀로로파크, 키즈호텔, 문화공연장 건설에 대한 투자를 약속하고, 고성군은 사업 인·허가 추진 등 각종 지원이 원활히 이뤄지도록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번 사업은 일과 숙박, 레저가 결합한 공간으로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 공간과 힐링 공간, 키즈 공간이 공존하는 호텔로 가족 구성원이 각자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양해각서 체결은 7월 1일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일궈낸 쾌거로 지난해 정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해중경관지구와 인근 송지호, 오토캠핑장, 7월중 개장할 사계절 밀리터리 체험장을 아우르는 숙박 및 체험관광 시설 등 관광레저서비스산업에 대한 업그레이드와 지역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경일 군수는 “이번 사업은 관광객이 체류할 수 있는 관광과 함께 지역 발전의 새로운 모델을 창출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주민은 물론 청년 일자리 창출과 소득증대,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