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방학 원어민 영어문화캠프 신청하세요

여름방학 원어민 영어문화캠프 신청하세요

  • 기자명 정지훈
  • 입력 2011.06.16 15: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21일~6월30일까지 중구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한국노총, 서울외대와 함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영어문화체험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중구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초등학교 2~6학년 어린이 80명이다.

6월21일(화)~6월30일(목)까지 중구청 홈페이지의 「여름방학 영어캠프 접수」팝업창을 클릭하거나 교육지원과에 직접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중 전산추첨을 통해 대상자선 선정하며, 저소득 가정 학생 20%는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 결과는 7월7일(목) 중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16만원이다. 전체 캠프참가 비용 65만원중 본인 부담액(16만원)을 뺀 나머지 49만원은 중구 등에서 지원한다. 또한 저소득가정(차상위 150%까지) 학생은 본인 부담없이 전액 구에서 지원한다.

5박6일동안 숙식하며 영어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서울외대 영어문화 체험캠프’는 7월25일(월)~7월30일(토)까지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한국노총 중앙교육원에서 열린다.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 국제문화교육원에서 검증된 전임 외국인 교수진과 전문 분야별로 초빙된 외국인 강사진이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원어민 강사 1명이 학생 5명을 관리해 교육 효과를 높이도록 하였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상황별 말하기, 다양한 실내게임을 통한 체육 수업인 미니 올림픽, 퀴즈를 통해 영어를 익히는 골든벨, 팝송 배우기 등 영어권 문화 학습 체험 프로그램으로 외국을 이해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펼치는 영어 뮤지컬 공연을 통해 학습에 재미를 더하고 숨겨진 재능과 끼를 찾아내서 맞춤 양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보다 알차고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