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원하게, 짜릿하게 수(水)프라이트 샤워하실래요?은평구 2019. 청소년 물놀이 페스티벌,‘수(水)프라이트’개최

시원하게, 짜릿하게 수(水)프라이트 샤워하실래요?은평구 2019. 청소년 물놀이 페스티벌,‘수(水)프라이트’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19.07.16 1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 20.(토) 13:00 서울혁신파크에서 학생들의 스트레스 타파! 즐거운 추억을 공유! ‘스트레스, 물로 씻어내리자’
워터파크, 동아리 공연, 푸드트럭, 체험부스 등 마련
청소년 및 지역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

은평구 주최, 8기 은평구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주관으로 청소년이 기획하고 주도한 시원하게, 짜릿하게 수()프라이트 샤워하실래요? ‘2019. 청소년 물놀이 페스티벌 수()프라이트 축제를 개최한다.

‘2019. ()프라이트 축제는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혁신파크에서 운영되며 워터파크, 동아리 공연, 푸드트럭, 체험부스 운영 등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 참여가 가능하다.

청소년이 직접 운영하는 워터파크 힐링 ZONE', '파티 ZONE', '흠뻑 ZONE', '퐁당 ZONE',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로 테마를 분류하여 각종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날 축제에는 고등래퍼 박준호, 동키즈 등 초청공연 및 EDM 디제잉이 진행될 예정이다.

은평구는 청소년참여위원회를 통해 자신의 잠재역량을 개발하고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소속감 고취는 물론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청소년 주도의 다양한 사업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계획운영할 예정이다.

8기 은평구 청소년참여위원회 제안사업 ‘2019. ()프라이트 축제720() 서울혁신파크에서 13시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 및 체험 문의는 은평구청 시민교육과 청소년지원팀(02-351-728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